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소울메이트' 관람 포인트 셋…입소문 릴레이 시작

OSEN
원문보기

[OSEN=김보라 기자] 영화 '소울메이트'가 넘치는 호평 리뷰를 한 가득 모은 ‘우리 모두의 리뷰 포스터’와 관람 포인트 Best 3를 공개했다.

'소울메이트'(감독 민용근, 제공 스튜디오앤뉴, 공동제공배급 NEW, 제작 클라이맥스 스튜디오앤드마크 스튜디오, 공동제작 스튜디오앤뉴키이스트)는 첫 만남부터 서로를 알아본 두 친구 미소(김다미 분)와 하은(전소니 분), 그리고 진우(변우석 분)가 기쁨, 슬픔, 설렘, 그리움까지 모든 것을 함께 한 이야기.

#관람 포인트 1. 추억이 방울방울 떠오르는 Y2K 감성

'소울메이트'에서는 Y2K 감성이 가득 담긴 레트로 소품들을 통해 그 시절을 만나 볼 수 있다. 영화는 미소, 하은, 진우의 10대 시절부터 30대까지의 시간을 그려 폴더폰, MP3, 오락실펌프, 캔모아 등 그때 그 시절의 추억을 관객에게 선사한다. 한 관객은 “영화판 디토의 세계관”(인스타그램, ye*****)이라는 평을 남기며 영화에 대한 무한 애정을 드러냈다.

관람 포인트 2. 싱그러운 제주에서의 청춘을 담은 아름다운 영상미

'소울메이트'의 감수성 짙은 서사를 아름답게 표현한 영상미도 관람 포인트 중 하나다. 특히 싱그럽게 그려진 제주도는 어린 시절 미소와 하은이 처음 만난 장소이자 유년 시절을 함께 보낸 장소로 찬란하고, 빛나는 청춘들의 모습을 아름답게 표현하여 극의 몰입감을 더했다. 영화를 본 관객들은 “내가 좋아하는 색감, 계절… 진짜 최고야”(인스타그램, ha*****), “안녕, 찬란한 청춘의 초상화”(CGV, ky****) 등 뜨거운 반응을 쏟아냈다.

관람 포인트 3. 김다미 X 전소니의 리얼 찐친 케미스트리

김다미, 전소니의 '찐친 케미'도 볼거리다. 자유분방한 미소 역을 맡은 김다미와 고요한 하은 역을 맡은 전소니는 완벽한 호흡으로 두 인물의 우정에 설득력을 불어넣으며 관객의 몰입을 이끈다.

웰메이드 영화라는 찬사 속에서 우리 모두의 리뷰 포스터와 다채로운 관람 포인트를 공개한 '소울메이트'는 입소문 열풍과 함께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 purplish@osen.co.kr

[사진] 영화 포스터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상식 매직 4강
    김상식 매직 4강
  2. 2손태진 가족사
    손태진 가족사
  3. 3필라델피아 리얼무토 재계약
    필라델피아 리얼무토 재계약
  4. 4트럼프 그린란드 관세 부과
    트럼프 그린란드 관세 부과
  5. 5박강현 김나영 4강
    박강현 김나영 4강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