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서울경제 언론사 이미지

'드림' 박서준 "이지은, 캐릭터와 작품에 대해 연구를 많이 하는 배우"

서울경제 정지은 기자
원문보기


영화 '드림' 주연 이지은이 다큐 PD 소민으로 변신한다.

22일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는 이지은이 연기한 소민 PD 역의 모습이 담긴 스틸컷을 공개했다.

'드림'(감독 이병헌)은 개념 없는 전직 축구선수 홍대(박서준)와 열정 없는 PD 소민(이지은)이 집 없는 오합지졸 국대 선수들과 함께 불가능한 꿈에 도전하는 이야기 그린 영화다.

이지은이 맡은 역할인 PD 소민은 홈리스 풋볼 월드컵 첫 출전을 앞둔 대한민국 대표팀의 도전기를 담은 다큐를 어떻게 해서라도 완성하려는 인물이다. 늘 웃음을 잃지 않는 사회 생활 스킬 만렙인 현실파 캐릭터를 연기한 이지은은 생동감 넘치는 표현력과 연기로 캐릭터와의 싱크로율을 높였다. 특히 PD 역할을 위해 카메라를 잡는 법부터 새롭게 배우며 연기의 디테일을 높인 것은 물론, 빠른 호흡과 리듬감으로 대사와 연기를 소화하기 위해 노력을 거듭한 이지은은 오직 자신만이 소화할 수 있는 유일무이한 캐릭터를 구축해냈다. 또한 홈리스 풋볼 월드컵 국가대표 감독이 된 홍대 역의 박서준과 시도 때도 없이 벌이는 티키타카 신경전과 설전을 완벽하게 소화해 첫 호흡이라는 사실이 믿기지 않을 만큼 찰떡 시너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박서준은 “캐릭터와 작품에 대해 연구를 많이 하는 배우다. 영화 속에서 처음부터 끝까지 티키타카였는데 덕분에 즐겁게 진행할 수 있었다.”라며 이지은과 처음으로 함께 작업한 소감을 전했으며, 이병헌 감독은 “준비를 정말 많이 해오고 그걸 또 현장에서 거리낌 없이 해내는 모습이 고마웠다.”라고 깊은 신뢰를 전해 이지은이 보여줄 활약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한편, '드림' 은 오는 4월 26일 개봉을 확정했다.


정지은 기자 jean@sedaily.com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국민의힘 당명 변경
    국민의힘 당명 변경
  2. 2블랙핑크 리사 골든글로브
    블랙핑크 리사 골든글로브
  3. 3김민재 뮌헨 잔류
    김민재 뮌헨 잔류
  4. 4서울 버스 파업 대책
    서울 버스 파업 대책
  5. 5울산 페드링요 영입
    울산 페드링요 영입

서울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