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웅남이' 박성광 감독·박성웅·서동원, 오늘(22일) '라스' 접수한다

이데일리 김보영
원문보기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전 세대에게 빅 웃음을 안겨줄 영화 ‘웅남이’(감독 박성광)가 오늘(22일) 개봉한다. 이 가운데 박성광 감독과 배우 박성웅, 서동원이 이날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될 MBC 예능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폭소 만발 ‘웅남이’의 촬영 뒷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웅남이’는 인간을 초월하는 짐승 같은 능력으로 국제 범죄 조직에 맞서는 ‘웅남이’(박성웅 분)의 좌충우돌 코미디 영화다. 오늘(22일) 개봉일을 맞이해 세 사람이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빵빵 터지는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날 박성광 감독, 박성웅, 서동원은 화려한 입담으로 수요일 밤을 뜨겁게 달굴 전망이다. ‘웅남이’를 통해 첫 상업 영화에 데뷔한 박성광 감독은 영화를 연출한 계기부터 과정까지 ‘웅남이’에 대한 다채로운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현실 백수 ‘웅남이’와 국제 범죄 조직 2인자 ‘웅북이’로 1인 2역 캐릭터에 다시 도전한 박성웅은 박성광 감독과의 인연부터 영화에 대한 남다른 애정까지 솔직하고 재치 있는 입담으로 웃음을 선사할 것이다. 여기에 ‘웅남이’와 함께 국제 범죄 조직을 소탕하는 ‘성형사’ 역 서동원이 가세, 충무로 대표 씬스틸러다운 재치 넘치는 매력을 뽐낼 것이다.

영화 ‘웅남이’는 3월 22일(수) 오늘 개봉, 전국 극장에서 절찬상영중이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순재 마지막 부탁
    이순재 마지막 부탁
  2. 2안선영 치매 간병
    안선영 치매 간병
  3. 3안보현 이주빈 스프링피버
    안보현 이주빈 스프링피버
  4. 4알론소 감독 경질
    알론소 감독 경질
  5. 5한일 정상회담
    한일 정상회담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