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28일 컴백' 빌리, 본격 '빌리버스' 담은 프리퀄 필름 오픈…기대감 고조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빌리(Billlie)가 몽환적이고 신비로운 분위기의 프리퀄 필름을 오픈,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빌리(시윤, 션, 츠키, 문수아, 하람, 수현, 하루나)는 21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과 SNS에 네 번째 미니앨범 'the Billage of perception: chapter three'(더 빌리지 오브 퍼셉션: 챕터 쓰리)의 수록곡 'enchanted night ~ 白夜'의 프리퀄 필름을 게재했다.

영상은 한 경찰관이 '사라진 빌리 러브'의 흔적이 남아있는 집을 수색하는 모습으로 시작된다. 이내 'enchanted night ~ 白夜'가 흘러나오고, '빌리 러브' 없는 일상을 보내는 멤버들의 모습이 차례로 지나간다.



영화 같은 영상미 속에 "책에서 읽은 이야기와 어젯밤 꾼 꿈과 우리가 함께 했던 시간이 모두 엉켜있어. 꼭, 거대한 모험 같이"라는 내레이션이 등장해 몰입감을 높였다.

특히 버스 안 모두가 멈춰있는 시공간 속에 멤버 션만이 그들 사이를 자유롭게 오가 눈길을 끌었다. 이어 빌리는 스크린을 통해 웃음 가득했던 지난날의 모습을 아련하게 회상하며 신보로 풀어낼 '빌리버스'(빌리+유니버스)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빌리는 그동안 '보랏빛 비가 내리던 11일, 사라진 빌리'라는 미스터리한 사건을 매 앨범에 유기적으로 녹여오고 있다. 프리퀄 필름을 통해 신보에 담긴 스토리를 암시하는 등 영화 같은 완성도와 연출로 호평받고 있는 가운데, 타이틀곡 'EUNOIA'(유노이아)에도 관심이 쏠린다.


한편 빌리는 이달 28일 미니 4집 '더 빌리지 오브 퍼셉션: 챕터 쓰리'를 발매한 뒤,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사진=미스틱스토리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북한 무인기 압수수색
    북한 무인기 압수수색
  2. 2김상식호 3-4위전
    김상식호 3-4위전
  3. 3호남 서해안 대설
    호남 서해안 대설
  4. 4임성근 음주운전 횟수
    임성근 음주운전 횟수
  5. 5어린이집 버스 사고
    어린이집 버스 사고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