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김용준, 안근영과 데이트 중 애교? 박태환 "만나면 다들 혀가…" (신랑수업)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신랑수업' 김용준이 안근영 감독과의 자만추 데이트에서 ‘핑크빛 시그널’을 주고 받는다.

22일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는 아이스하키 감독 안근영과 ‘자만추’(자연스런 만남 추구) 후 애프터 식사 데이트를 한 김용준의 설렘 폭발 현장이 공개된다.

이날 김용준은 안 감독에게 아이스하키를 레슨을 받으며 자연스럽게 가까워진다. 이에 김용준은 쑥스럽지만 용기를 내 애프터 식사를 신청하고, 안 감독은 “네~”라며 수락한다. 잠시 후, 김용준은 댄디한 코트로 갈아입은 뒤 안 감독을 기다리면서 “사복 입은 모습이 궁금하다”며 설레어 한다.



이때 안 감독이 사복 차림으로 등장하자 김용준은 처음 본 그때처럼 활짝 웃고, ‘신랑즈’ 이규한-김재중-박태환도 시선을 고정하며 과몰입 해 웃음을 안길 예정이다.

이후 문래동 ‘핫플’에 도착한 두 사람은 대화를 나눌수록 ‘쿵짝’이 맞아 모두에게 대리 설렘을 선사한다. 김용준은 한걸음 더 나아가 “낮술 한잔 하시겠어요?”라고 묻는데, 안 감독이 기가 막힌 대답으로 현장을 초토화시킨다. 그런가 하면, 김용준도 술을 따라준 뒤 “이거 한 잔 마시면…”이라며 심쿵 멘트를 발사하고, 이를 들은 한고은은 “내가 심쿵했어”라며 돌고래 함성을 질러 궁금증을 자아낸다.

급기야 김용준은 안 감독과 대화 도중 ‘혀 짧은 소리’를 시전해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어 놓는다. 박태환은 “다들 누군가를 만나면 혀가 짧아지나 봐요. 한 놈은 ‘사랑찌~’라고 하고, 한 형은 ‘떠떠’ 거리고”라며, 모태범-임사랑 커플의 역대급 명장면을 소환하며 저격한다.


과연 김용준과 안 감독의 ‘자만추’ 애프터 데이트에서 어떤 ‘러브 모멘트’가 발생하는지 궁금증이 치솟는 가운데, 두 사람의 데이트는 22일 오후 9시 10분 '신랑수업'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채널A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소희 백하나 왕중왕전 2연패
    이소희 백하나 왕중왕전 2연패
  2. 2엡스타인 파일 트럼프 삭제
    엡스타인 파일 트럼프 삭제
  3. 3통일교 특검 합의
    통일교 특검 합의
  4. 4이정효 수원 삼성행
    이정효 수원 삼성행
  5. 5김영환 돈봉투 수수 의혹
    김영환 돈봉투 수수 의혹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