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4 °
OSEN 언론사 이미지

'톰 크루즈 전처' 케이티 홈즈, 뉴욕 지하철서 포착 "신경안써"..딸 수리 근황은? [Oh!llywood]

OSEN
원문보기

[OSEN=최나영 기자] 배우 케이티 홈즈(44)가 미국 뉴욕시의 지하철을 타고 이동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데일리메일 등 외신에 따르면 케이티 홈즈는 19일(현지시간) 데님 재킷과 볼캡을 쓴 채 를 뉴욕에서 지하철을 탄 채 이동했다. 본인이 출연중인 연극 '더 원더러스(The Wanderers)'의 낮 공연을 보기 위해서다.

지하철에서 홈즈는 주변을 의식하지 않은 채 자리에 앉아 휴대폰을 하는 등 편안한 모습을 보였다.

'더 원더러스'에서 홈즈는 한 소설가와 이메일을 주고받는 영화배우를 연기한다.

월스트리트저널의 찰스 아이셔우드는 이 연극에 대해 "완벽한 캐스팅"이라고 호평했으며 특히 홈즈를 두고 "우아한 지성과 자기비하와 유머의 곡절을 캐릭터에 불어넣는다"라고 그찬했다.

그런가하면 데일리메일은 홈즈의 딸인 16세 수리 크루즈와 아빠인 톰 크루즈는 공개석상에 모습을 드러낸지 10년이 넘었다며 부녀의 관계가 소원하다고 추측했다. 수리가 아빠의 종교인 사이언톨로지 신앙을 따르고 있지 않는 것이 큰 이유라고 주장했다.


홈즈는 크루즈와 2006년 11월 18일 결혼했고 2012년 8월 이혼했다.

그보다 앞서 크루즈는 배우 니콜 키드먼과 1990년 12월에 결혼한 후 2001년 2월 결별했다. 종교 사이언톨로지가 이혼 이유 중 하나로 추측되고 있다. 두 사람은 현재 29세인 이사벨라와 27세인 코너 두 아이를 입양했는데, 둘 다 그들의 아버지인 크루즈와 마찬가지로 사이언톨로지 교회의 회원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크루즈는 최근 키드먼을 직접 만나는 것을 피하기 위해 제 95회 아카데미 시상식이 불참했다는 주장도 나왔다.


/nyc@osen.co.kr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서현진 러브 미
    서현진 러브 미
  2. 2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3. 3허위조작정보 근절법
    허위조작정보 근절법
  4. 4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5. 5대전 충남 통합
    대전 충남 통합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