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 경기도 판교 톤28 본사에서 진행된 전략적 제휴 협약식에서 윤동현 주식회사 케이코스메몰 대표이사(왼쪽), 정마리아 주식회사 톤28 대표이사가 협약식 이후 기념 촬영하고 있다.(사진=KCM 제공)] |
톤28이 올해 상반기 중국 최대 라이브 커머스 채널 중국판 틱톡 더우인을 통한 브랜드 확장을 본격화한다. 친환경 뷰티 브랜드 톤28은 중국 더우인 플래그십 운영대행사 KCM(주식회사 케이코스메몰)과 3월 17일 중국 시장 진출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하였다.
톤28은 플러스마이너스 pH 균형제(토너) 등 이미 중국 타오바오에서 현지 소비자들로부터 트렌디한 제품력으로 각광받고 있다.
이에 더욱 공격적으로 '의식있는 아름다움'을 실천하기 위해 직접 손으로 깎아 만든 '리추얼 괄사 오일세트'를 중국 시장에 출시하여 중국의 친환경 패키지로 비건 브랜드의 경쟁력을 강화해 나아갈 예정이다.
[Toun28 리추얼 괄사 오일세트(묵상)] |
이번 리추얼 괄사 오일세트는 스몰럭셔리 기프트로 리추얼북 컨셉에 의식 있는 아름다움을 담았으며바디오일은 묵상, 회상, 상상 3가지 컨셉으로 구성되어 있다. 묵상 바디오일은 마음을 기댈 수 있는 진중한 무게감의 아로마틱 푸제아 향, 회상 바디오일은 야생꽃과 시트러스의 우아한 조화향, 상상 바디오일은 풀섶을 거느리는 듯한 부드러운 청량함을 가지고 있다. 또한 어웨이큰 오일은 페퍼민트로 바디오일과 블랜딩해 상황에 따라 브랜딩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패키지는 집안의 인테리어로 활용할 수 있도록 북 컨셉으로 다회용 보관이 가능하다.
톤28의 중국판 틱톡 더우인 플래그십 운영을 담당하고 있는 KCM(주식회사 케이코스메몰) 관계자는 늘어나고 있는 중국 비건&친환경 시장에 "적극적인 현지 마케팅을 통해 온라인 매출 증가와 수익성을 개선할 것"이라며 비대면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트랜드에 발맞춰 라이브 쇼핑의 편의성을 더욱 극대화하고 시공간을 넘어 중국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는 라이브 커머스를 포함한 온라인 채널을 적극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정진 기자 peng1@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