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서울신문 언론사 이미지

“건강검진 좀” 임영웅, 팬 간절한 부탁에 화답했다

서울신문
원문보기
임영웅의 공연 실황을 담은 영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 CGV 제공

임영웅의 공연 실황을 담은 영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 CGV 제공


가수 임영웅이 부모님의 건강을 걱정하는 팬의 부탁에 화답했다.

임영웅은 지난 18일 공식 팬카페 ‘영웅시대’에 남긴 글에서 “기온이 오르락내리락하는 요즘, 여러분들 건강은 괜찮으신지 걱정이다. 저는 늘 변함없이 튼튼하게 잘 지내고 있다”라고 근황을 전했다.

이어 “누가 그러더라. ‘임영웅 씨 사람들한테 건강검진 좀 받으라고 얘기해 주세요. 우리 엄마, 아빠 건강검진 좀 받으시게요. 병원에 안 가세요’라고 하더라”라면서 “시간 되실 때 건강검진 꼭 하시라. 저는 며칠 전에 했다. 건강은 직접 챙겨야 한다. 건강검진 꼭 하시라”라고 당부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실제로 ‘임영웅이 (팬들에게) 병원 가라고 해줬으면 좋겠다’는 내용의 글이 올라와 화제를 모았다.

부모님들이 몸이 아픈데도 병원에 잘 가려고 하지 않는데, ‘어르신 팬’이 많은 임영웅이 병원에 가라고 대신 전해주면 부모님들이 건강을 챙길 수 있을 것이라는 부탁이었다.

지난해 12월 열린 임영웅의 콘서트 ‘아임 히어로’ 현장을 담은 영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이 최근 관객 20만명을 돌파했다.
임영웅의 공연 실황을 담은 영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 포스터

임영웅의 공연 실황을 담은 영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 포스터


임영웅은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이 20만 관객 수를 돌파했다. 이제는 익숙해질 때도 됐는데, 여러분의 놀라운, 어메이징, 강력한, 파워풀, 믿을 수 없는, 언빌리버블, 전설의 레전드. 익숙해질 기미가 안 보인다. 와우”라며 감사의 메시지를 띄웠다.


이와 같은 열기에 힘입어 또 하나의 이벤트 ‘싱어롱 상영회’가 확정됐다. 오는 25일 ‘싱어롱 상영회’에서는 청각 장애인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영화 속 대사를 포함해 상황과 가사가 모두 자막으로 표출되는 ‘자막 싱어롱 상영회’로 진행된다. 영화의 내용을 자막을 통해 이해하며 같이 즐길 수 있고, 제공되는 가사를 보면서 망설임 없이 따라 부를 수 있다.

신진호 기자

▶ 밀리터리 인사이드

- 저작권자 ⓒ 서울신문사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유열 폐섬유증 투병
    유열 폐섬유증 투병
  2. 2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3. 3베트남전 충격패
    베트남전 충격패
  4. 4놀뭐 허경환 위기
    놀뭐 허경환 위기
  5. 5이해찬 위중
    이해찬 위중

서울신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