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할리웃POP]맥컬리 컬킨, 두아이 아빠 됐다..약혼녀 브렌다 송 극비 출산(종합)

헤럴드경제 배재련
원문보기


[헤럴드POP=배재련 기자]맥컬리 컬킨(42)이 두 아이의 아빠가 됐다. 약혼녀 브렌다 송(34)이 극비리에 두 번째 아들을 출산한 것.

19일(한국시간) 영국 데일리 메일 등 외신에 따르면 할리우드 배우 맥컬리 컬킨의 약혼녀 브렌다 송은 지난해 크리스마스 무렵에 둘째 아들을 조용히 낳았다. 아이의 이름은 '카슨'이라고.

앞서 부부는 지난 2021년 4월, 5년 간의 열애 끝에 첫째 아들 다코타를 얻은 바 있다. 이후 두 사람은 2022년 초 약혼식을 올렸다.

그의 약혼녀 브렌다 송은 태국계 미국 배우로 두 사람은 영화 '체인지랜드'에 함께 출연하며 애정을 쌓았고 연인으로 발전했다.


또 두 사람은 첫째 아들 출산 당시 아이의 존재도 극비리에 부쳤으며, "매우 기쁘다"라고 짧은 소감을 전한 바 있다. 첫째 아들의 이름은 다코타 송 컬킨이다. 다코타라는 이름은 지난 2008년 교통사고로 사망한 컬킨의 누나 이름이기도 하다.

맥컬리 컬킨은 "우리 부부는 유모 없이 아이를 키우고 있다. 항상 아이와 함께 있으려고 노력한다. 내가 일할 때는 브렌다가 아이를 세트장에 데려와 낮에 모유 수유를 하기도 한다"라고 출산 소감을 말하기도.


한편 아역시절 영화 '나홀로 집에' 시리즈를 통해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던 맥컬리 컬킨은 이후 마약 중독, 알코올 중독 등 고초를 겪었다.

맥컬리 컬킨은 1984년 연극 'Bach Babies'로 데뷔한 이래 영화 '아저씨는 못말려' '온리 더 론리' '마이 걸' '좋은 아들' '아빠와 한판승' 등에 출연했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해찬 운구 인천공항
    이해찬 운구 인천공항
  2. 2토트넘 이강인 영입
    토트넘 이강인 영입
  3. 3방탄소년단 월드투어 매진
    방탄소년단 월드투어 매진
  4. 4트럼프 하마스 무장해제
    트럼프 하마스 무장해제
  5. 5대구 아파트 화재
    대구 아파트 화재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