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쥬라기 공원’ 그랜트 박사 샘 닐, 혈액암 3기 투병 중[Oh!llywood]

OSEN
원문보기

[OSEN=강서정 기자] 영화 ‘쥬라기 공원’에서 그랜트 박사로 많은 사랑을 받은 배우 샘 닐이 남몰래 혈액암 3기 투병 중이었다는 사실이 뒤늦게 전해졌다.

17일(현지시간) 페이지식스 보도에 따르면 샘 닐이 지난해 비밀리에 3기 혈액암과 싸웠다.

그는 곧 출간되는 회고록 ‘내가 당신에게 이걸 말한 적이 있습니까?’에서 2022년 3월 영화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 홍보 활동을 하는 동안 림프부종을 처음 발견했다고 설명했다. 그는 병원에서 혈관면역모세포 T세포 림프종 진단을 받았다고 밝혔다.

샘 닐은 치료를 하며 현재 암이 없지만 남은 생애 동안 매달 새로운 화학 요법 약물 치료를 받아야 한다.


샘 닐은 “지난해 암담한 순간들이 있었지만 강렬한 구원의 빛을 던져주기도 했다”며 “매일 감사하게 느껴졌고 모든 친구가 고마웠다. 살아있어서 기쁘다”고 전했다.

그는 “일하고 사람들과 함께 하는 것을 좋아하는데 치료를 받는 동안 할 수 없게 되자 ‘내가 무엇을 할 것인가’라고 생각했다. 책을 쓸 생각은 없었는데 나의 삶과 경험에 대해 일기를 쓰기 시작했고 책까지 쓰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계속 글을 쓰는 것이 실제로 내가 살아야 할 이유가 됐고 ‘내일 그것에 대해 써야지. 그건 날 즐겁게 해줄 거야’라고 생각하면서 잠자리에 들었다”며 “글 쓰는 건 생명의 은인이었다. 할 일 없이는 그런 일을 겪을 수 없다”고 했다. /kangsj@osen.co.kr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영화 스틸컷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해찬 운구 인천공항
    이해찬 운구 인천공항
  2. 2토트넘 이강인 영입
    토트넘 이강인 영입
  3. 3방탄소년단 월드투어 매진
    방탄소년단 월드투어 매진
  4. 4트럼프 하마스 무장해제
    트럼프 하마스 무장해제
  5. 5대구 아파트 화재
    대구 아파트 화재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