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유재석 "핑계고 시상식 할 것..이동욱 대상후보"

OSEN
원문보기

[OSEN=하수정 기자] '핑계고' 유재석이 향후 프로그램 시상식을 계획하고 있다고 언급했다.

18일 오전 유튜브 채널 '뜬뜬'에는 '또 수란은 핑계고'라는 제목의 동영상이 업로드됐다.

남창희의 수란을 보기 위해 멤버들이 다시 한 번 모였고, 유재석은 사전 토크에서 "우리가 언제가 될지 모르겠고, 제작진과 이런저런 얘기를 해야겠지만 재밌는 기획들을 올 한해 할 것 같다. 욱동 씨도 그렇고 멤버십 회원권을 드리겠다"고 밝혔다.

남창희는 "무인도를 간다고 하지 않았나? 동욱이 형도 가면 좋을 것 같다"고 물었고, 조세호는 "그림이 좋다. 무조건 간다. 동욱이 형이 운전하고, 재석이 형이 옆에 앉아 있고, 진경이 누나가 뒷자리에서 자고. 그림이 나온다"며 기대했다.


유재석은 무인도에서 뻔하게 하는 생존이 아닌, 무조건 떠들어제끼는 '무인도 토크'를 할 예정이라고 했고, "구체적이진 않지만 미리 좀 말씀드리면, 시상식도 좀 할 거다"라고 얘기했다. 남창희는 "형 진짜 가지가지 하신다"고 팩폭을 날렸다.

핑계고의 계획을 접한 이동욱은 유재석의 눈을 피하면서 테이블을 닦는 등 딴짓을 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때 유재석은 "동욱이 너도 후보야. 너도 후보"라고 했고, 이동욱은 "아이 올리지마, 아니야 올리지마"라고 거부했다. 남창희는 "형은 대상 후보다. 대상 후보라서 와야된다"고 강조했다.


/ hsjssu@osen.co.kr

[사진] '또 수란은 핑계고' 화면 캡처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흥민 LAFC
    손흥민 LAFC
  2. 2아이브 안유진 가요대전
    아이브 안유진 가요대전
  3. 3미르 결혼식 논란
    미르 결혼식 논란
  4. 4윤종신 건강 악화
    윤종신 건강 악화
  5. 5파워볼 복권 당첨
    파워볼 복권 당첨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