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할리웃POP]지젤 번천, 톰브래디와 이혼 후 2조 8천억 부동산 재벌와 열애

헤럴드경제 배재련
원문보기


[헤럴드POP=배재련 기자]최근 이혼한 지젤 번천이 억만장자 제프리 소퍼와 열애 중이라는 보도가 나왔다.

17일(한국시간) 영국 데일리 메일은 "지젤 번천이 톰 브래디의 친구인 모델 엘 맥퍼슨의 전남편 제프리 소퍼와 몇 달 간 만남을 가지고 있다"라고 보도했다.

한 소식통은 이 매체에 "지젤 번천이 이혼한 지 5개월 만에 새로운 남자의 곁으로 이사를 했다"라며 "제프리 소퍼의 전처인 호주 출신 모델 엘 맥퍼슨은 톰 브래디의 오랜 친구 사이다"라고 전했다.


앞서 지젤 번천은 이혼한 후 아이들 및 본인의 주짓수 학원 강사인 호아킴 발렌테와 몇 차례 데이트를 했다며 열애설이 불거졌으나 이를 부인한 바 있다.

이 매체는 "지젤 번천과 제프리 소퍼는 함께 시간을 보내고 있다. 두 사람은 몇 개월간 비밀리에 만남을 유지했다. 일주일에 한 번 정도 데이트를 한다"라고 설명했다.

개발자이자 호텔 소유주인 제프리 소퍼는 마이애미에서 가장 유명한 호텔을 비롯, 여러 개의 고급 부동산을 보유하고 있다. 지난 2017년 슈퍼 모델 엘 맥퍼슨과 이혼했으며 그의 총 재산은 22억 달러(한화 약 2조 8600억원)다. 또 개인 제트기, 슈퍼 요트 등 사치품을 다량 가지고 있다고.


한편 지젤 번천과 톰 브래디는 지난 2009년 결혼해 슬하에 두 자녀를 두고 있으나 13년 만에 끝내 파경을 맞았다. 두 사람의 이혼 사유는 톰 브래디의 은퇴 번복 때문인 것으로 보인다. 지젤 번천은 남편이 항상 아이들과 함께 하기를 원했다고 외신은 전했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해찬 운구 인천공항
    이해찬 운구 인천공항
  2. 2토트넘 이강인 영입
    토트넘 이강인 영입
  3. 3방탄소년단 월드투어 매진
    방탄소년단 월드투어 매진
  4. 4트럼프 하마스 무장해제
    트럼프 하마스 무장해제
  5. 5대구 아파트 화재
    대구 아파트 화재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