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더팩트 언론사 이미지

박성훈, '더 글로리' 속 새로운 발견 

더팩트
원문보기

전재준 役으로 활약…완벽한 열연으로 과몰입 이끌어

넷플릭스 '더 글로리'에서 전재준 역으로 활약을 펼친 배우 박성훈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BH엔터테인먼트 제공

넷플릭스 '더 글로리'에서 전재준 역으로 활약을 펼친 배우 박성훈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BH엔터테인먼트 제공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배우 박성훈이 '더 글로리'에서 전재준 역을 맡아 확실한 존재감을 드러내며 대세 배우로 등극했다.

박성훈은 지난 10일 공개된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 파트2에서 안하무인 캐릭터 전재준을 연기, 완벽한 변신으로 시청자들의 과몰입을 유발하고 있다.

최강 빌런인 전재준은 파트1보다 더욱 악랄해진 악역이지만 한편으로 익살스러운 면모를 잃지 않아 극도의 긴장감 속에서도 시청자에게 웃음을 안겼다.

박성훈은 항상 분노에 가득 차 있는 전재준 캐릭터를 뻔하지 않게 입체적으로 그려냈다. 김은숙 작가의 전매특허 대사를 능수능란하게 소화하며 극의 몰입도를 높인 것은 물론, 작품 속에서 앙상블을 빚어내는 인물들과의 호흡 역시 범상치 않았다.

특히 하예솔(오지율 분)을 향한 애끓는 부정, 추선생(허동원 분)과 하도영(정성일 분)과의 주먹다짐, 반려견 루이와의 반전 에피소드 등 극악무도한 악역임에도 불구하고 박성훈의 섬세한 연기력이 더해져 풍부해진 장면들이 많았다.

이처럼 '더 글로리'를 통해 새로운 발견이라는 찬사를 받고 있는 박성훈은 무대에서 오랜 시간 경험을 쌓아온 실력파다.


이에 연극 '옥탑방 고양이' '올모스트 메인' '유도소년' 등 무대에 올랐던 과거 사진들도 공개되며 주목받고 있다. 또한 SBS '질투의 화신', KBS '하나뿐인 내편' '출사표' 등 박성훈의 작품들 가운데, '더 글로리'의 전재준과 결이 완전히 다른 캐릭터들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외에도 단막극 '나의 흑역사 오답노트' '희수' 역시도 회자되며 박성훈의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에 연일 호평이 이어졌다.

쉴 틈 없이 차기작 촬영을 병행하고 있는 박성훈은 넷플릭스 '선산' '남남', ENA '유괴의 날' 촬영 및 공개를 앞두고 있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원숙 컨디션 난조
    박원숙 컨디션 난조
  2. 2윤정수 원진서 결혼
    윤정수 원진서 결혼
  3. 3통일교 특검 수사
    통일교 특검 수사
  4. 4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5. 5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더팩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