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할리웃POP]브룩 쉴즈 "20대에 할리우드 거물에게 성폭행 당해, 살아남은게 기적"

헤럴드경제 배재련
원문보기


[헤럴드POP=배재련 기자]브룩 쉴즈가 20대에 할리우드의 거물에게 성폭행을 당하고도 살아남은 것은 '기적'이라고 말했다.

16일(한국시간) 미국 연예매체 페이지 식스 등 외신에 따르면 할리우드 배우 브룩 쉴즈(57)는 곧 방송 예정인 훌루 다큐멘터리 시리즈 '프리티 베이비'를 통해 30년 전 할리우드의 유력한 간부에게 성폭행을 당했다고 폭로했다.

브룩 쉴즈는 20대 때 발생한 성폭행 사건에 대해 "당시 성폭행을 당한 후 아무런 말도 하지 않았다. '사람들은 내 말을 믿지 않을거라고 생각했다. 다시는 일을 하지 못할 거라고 생각했다"라며 "처리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렸다. 그때보다 지금 더 화가 난다. 많이 무서웠다. 당연한 일이다"라고 설명했다.

성폭행 사건은 1987년 브룩 쉴즈가 프린스턴 대학을 졸업한 직후 일어났다. 할리우드 간부와 저녁 식사를 한 후 호텔 방에서 끔찍한 일을 당했다고. 그녀는 당시를 회상하며 "영화 캐스팅에 대한 이야기를 하는 것이라고 생각했다. 싸우지 못했다. 그냥 얼어있었다"라고 안타까운 심경을 밝혔다.


또 그녀는 1987년 영화 '프리티 베이비'에서 11살 때 누드로 등장한 것을 시작으로 수십년 동안 할리우드에서 성적인 대상으로 묘사되어 왔다라며 "그냥 내 자신을 차단하는 것이 쉬웠다. 그건 쉬운 일이었다"라고 말했다.

한편 세기의 미모로 칭송받으며 원조 미녀스타로 일컬어졌던 브룩 쉴즈는 1980년~90년대 소피 마르소, 피비 케이츠와 함께 '세계 3대 미녀'로 불리며 국내에서도 '책받침 여왕'으로 등극하는 등 큰 인기를 누린 바 있다. 또 브룩 쉴즈는 2001년 배우 크리스 헨치와 결혼해 슬하에 19세와 16세, 두 딸을 두고 있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해찬 운구 인천공항
    이해찬 운구 인천공항
  2. 2토트넘 이강인 영입
    토트넘 이강인 영입
  3. 3방탄소년단 월드투어 매진
    방탄소년단 월드투어 매진
  4. 4트럼프 하마스 무장해제
    트럼프 하마스 무장해제
  5. 5대구 아파트 화재
    대구 아파트 화재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