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1 °
국제뉴스 언론사 이미지

'고딩엄빠3' 김현지 증조할머니에 독박육아 전담한 사연

국제뉴스
원문보기
[김현정 기자]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3'에 고딩엄마 김현지가 출연, 하루에 15시간 자는 '신생아급 수면'으로 모두를 충격에 빠트린다.

15일 밤 10시 20분 방송하는 MBN 예능프로그램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3(이하 '고딩엄빠3')' 9회에서는 여섯 살 딸 하율이를 키우고 있는 고딩엄마 김현지의 일상이 공개된다.

이날 김현지는 재연드라마를 통해 고등학교 시절 하율이를 낳게 된 속사정을 털어놓는다. "부모님의 이혼 후 아버지가 돌아가시며 할머니와 함께 살게 됐다.

이후 친엄마가 그리운 마음에 간절하게 연락을 해봤지만 끝내 외면받았다"는 사연에 모두가 안타까움을 숨기지 못한다.

잠시 후 김현지의 일상이 VCR로 공개된다.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하루에 13~15시간 정도 자는 것 같다"고 밝힌 김현지가 늦은 아침까지 잠에 빠져 있는 사이, 김현지의 할머니가 증손녀 하율이의 등원 준비와 셔틀버스 탑승까지 도맡아 충격을 안긴다.



증조할머니의 독박 육아에 "이건 아니다"는 반응이 이어진 가운데, 하율이를 보내고 온 김현지의 할머니는 "언제까지 뒷바라지를 해야 하는지, 일어나서 일을 해!"라며 끝내 분노를 폭발시킨다.

그러나 김현지는 여전히 바닥과 한 몸이 된 채 '타격감 제로'의 모습을 보인다.

제작진은 "특별한 직업 없이 누워 지내는 김현지의 일상에 MC 하하는 '이거 꽁트지?'라고 되묻는가 하면, '오늘 많이 혼나겠다'고 한숨을 쉬기도 한다.

시작부터 고구마 1000개를 예고하며 출연진들을 긴장케 한 김현지와 할머니의 극과 극 라이프와, 김현지의 '신생아급 수면'에는 어떠한 속사정이 숨어 있는지 지켜봐 달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장영란 홍현희 이지혜
    장영란 홍현희 이지혜
  2. 2손흥민 토트넘 잔류
    손흥민 토트넘 잔류
  3. 3김소니아 더블더블
    김소니아 더블더블
  4. 4심형탁 하루 매니저
    심형탁 하루 매니저
  5. 5김설 영재원 수료
    김설 영재원 수료

국제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