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YTN 언론사 이미지

'보이즈 플래닛' 2차 투표 9픽→6픽 변경…중간 순위 대거 변화

YTN
원문보기


Mnet '보이즈 플래닛'이 오는 3월 17일(금) 오전 10시 두 번째 글로벌 투표를 종료하는 가운데, 일명 '콘크리트층'으로 불리던 상위권 연습생들간 순위에 큰 변화가 왔다.

지난 방송서 공개된 두 번째 글로벌 투표 중간 집계 순위에서 11위였던 K그룹 김태래가 7위에 안착하며 데뷔조에 이름을 처음 올렸다. 김태래는 보이즈 플래닛에서 유승언, 이회택, 제이 등 강력한 메보좌 후보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매 무대 성장하는 모습으로 스타 크리에이터들의 이목을 끌었다. 오는 16일 공개되는 듀얼 포지션 배틀에서 인피니트의 '남자가 사랑할 때' 킬링 파트를 차지한 가운데 과연 데뷔조 안착을 확정할 것인지 기대가 모아진다.

2차 글로벌 투표 중간 집계서 10위권을 차지, 당장 데뷔조에 들지는 못했지만 끊임없는 연습과 노력으로 TOP 9 진입을 기대케 하는 성장 캐릭터들도 있다.

첫 투표서 73위를 기록했으나 지난 주 공개된 2차 글로벌 투표 실시간 순위서 무려 16위에 오른 윤종우 연습생도 그 중 하나다. 1차 그룹 배틀에서 '백도어'로 우승을 한 바 있는 그는 지난 듀얼 포지션 배틀에서는 직접 안무를 짠 세븐틴의 'HOME'으로 팀 내 1등을 차지했다.

13위 박한빈도 데뷔조를 위협하는 연습생 중 하나다. 격한 안무에도 흔들리지 않는 탄탄한 보컬을 자랑할 정도로 확실한 기본기 소유자인 그는 다른 연습생들의 연습을 꼼꼼하게 도울 줄 아는 완벽주의 리더십까지 갖췄다.

보이즈 플래닛 연출을 맡은 김신영PD는 "2차 글로벌 투표부터는 스타 크리에이터들이 던질 수 있는 투표 수가 종전 9픽에서 6픽으로 제한된 것은 물론 매 무대서 성장하는 모습으로 새로운 매력을 어필하는 연습생들이 점차 많아지면서 상위권 순위에도 대거 변화가 있었던 것으로 보인다"고 분석했다.


한편, 두 번째 생존자 발표식에서 살아 남는 연습생은 28명뿐인 가운데 지난 중간 순위 집계서 28위를 기록한 G그룹 마징시앙과 각각 29, 30위를 차지한 K그룹 이정현, 문정현 연습생들에게도 이목이 쏠리고 있다. 과연 이들은 다음 세 번째 미션에 참여할 수 있는 자격을 얻을 수 있을 것인지 이목이 쏠리고 있다.

Mnet '보이즈 플래닛'은 매주 목요일 저녁 8시 50분 방송한다.

[사진제공=Mnet '보이즈 플래닛']


YTN star 이유나 (lyn@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대한민국 24시간 뉴스채널 [YTN LIVE] 보기 〉
뉴스 속 생생한 현장 스케치 [뉴스케치] 보기 〉
'한방'에 핫한 '이슈' 정리 [한방이슈] 보기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현빈 손예진 아들
    현빈 손예진 아들
  2. 2김동완 가난 챌린지 저격
    김동완 가난 챌린지 저격
  3. 3쿠팡 정부 지시 논란
    쿠팡 정부 지시 논란
  4. 4하나은행 신한은행 경기
    하나은행 신한은행 경기
  5. 5통일교 특검법 논란
    통일교 특검법 논란

YT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