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안성훈→박지현, '미스터트롯2' 결승전서 인생곡 무대 꾸민다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태유나 기자]
'미스터트롯2' /사진제공=TV조선

'미스터트롯2' /사진제공=TV조선



약 3개월간의 대장정 끝에 드디어 결승전 무대만이 남아있는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이 마지막 승부가 될 결승전 미션을 전격 공개했다. 바로 인생곡 미션이다.

오는 16일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TV CHOSUN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에서는 TOP7 안성훈, 박지현, 나상도, 진해성, 최수호, 박성온, 진욱의 최종 왕좌를 향한 혼신의 무대가 펼쳐질 예정이다. 이번 인생곡 미션을 통해 대트롯 시대를 이끌어갈 새로운 전설, 단 한 명의 트롯 히어로가 탄생하게 된다.

인생곡 미션은 지난 시즌 김호중 '고맙소', 양지은 '붓' 등 벅찬 감동의 무대로 시청자들을 울렸던 레전드 미션으로, 본인의 인생에서 큰 의미를 지니고 있거나 자신만의 스토리가 있는 '나의 인생 노래'를 자유롭게 선곡해서 경연을 펼치게 된다.

비장한 각오로 결승전에 나서는 TOP7 멤버들은 진심을 다해 부른 인생곡 무대로 현장의 모두를 눈물짓게 만드는 한편, 그 안에 담긴 사연까지 함께 무대에 쏟아내며 뜨거운 감동을 일으킬 예정. 많은 이들을 펑펑 울게 만든 TOP7의 인생 스토리와 생생한 현장 반응까지 모두 담아 '미스터트롯2' 결승전 본 방송에서 공개된다.

결승전은 마스터 점수 1인당 100점씩 1300점, 1월 5일 방송 직후부터 시작된 온라인 응원 투표 점수 700점, 실시간 문자 투표 1500점, 총 3500점 만점으로 결정된다. 최종 왕좌를 차지하기 위한 3500점 중 2200점이 시청자들의 손에 달려있기 때문에 끝까지 결과를 예측할 수 없는 손에 땀을 쥐는 승부가 이어질 전망이다.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 제작진은 "인생곡 미션에서는 TOP7 모두 자신에게 가장 잘맞는 옷을 입고 무대에 서기 때문에, 감히 TOP7 최고의 무대가 될 것이라고 단언할 수 있을 정도로 깊은 울림을 선사할 것이다. 여기까지 최선을 다해 달려온 참가자들에게 끝까지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자신의 인생을 닮은 단 한 곡, 인생곡 미션으로 최종 왕좌에 도전하는 7인의 트롯 전사들, 그 마지막 승부는 이날 오후 9시 30분 방송되는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에서 만나볼 수 있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유열 폐섬유증 투병
    유열 폐섬유증 투병
  2. 2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3. 3놀뭐 허경환 고정 위기
    놀뭐 허경환 고정 위기
  4. 4베트남전 충격패
    베트남전 충격패
  5. 5한동훈 징계 철회 집회
    한동훈 징계 철회 집회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