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타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세치혀’ 양나래 변호사 “불륜 잡을땐…”

스타투데이 김소연 스타투데이 기자(ksy70111@mkinternet.com)
원문보기
‘세치혀’. 제공| MBC

‘세치혀’. 제공| MBC


이혼 전문 변호사 양나래가 이번엔 불륜 잡는 초특급 일타 강사로 나선다.

14일 오후 10시에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혓바닥 종합격투기 세치혀’(연출 한승훈, 김진경, 이하 ‘세치혀’)는 ‘혓바닥’으로 먹고 사는 입담꾼들이 오로지 이야기 하나만으로 겨루는 대한민국 최초의 썰스포츠다.

양나래는 ‘세치혀’의 살아있는 ‘중꺾마’ 대표라 불러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레전드라 불린다. 그는 실패에 굴하지 않고 계속해서 업그레이드된 사연을 가지고 도전해 결승전까지 올라왔다. 경력직 다운 면모와 막장 불륜 드라마 명품연기 스킬로 모두를 휘어잡았다.

양나래는 퀸 와사비의 도발에 맞서 “한 가지를 깊이 있게 심도 있게 팠다 불륜에서 파생되는 사건들이 어마 무시하다”며 알짜배기로 좋은 내용들을 준비했다고 해 모두의 관심이 집중된다.

결승전에서 양나래는 불륜 저지른 자들의 멱살을 잡으려다 뒷목을 잡힌 상황 4가지를 소개했다. 알아두면 쓸 데 있는 불륜 잡는 잡학사전 공개에 썰마스터와 썰피플은 메모장을 준비하자며 노트를 꺼내들었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그러하다면 양나래는 무리해서 증거를 수집할 필요가 없다며 불륜녀의 고소를 방어할 수 있는 행동들에 대한 상황과 함께 이에 대한 법적 처벌을 풀어 낼 예정이다. 그는 예상치 못한 부분에서 놓치는 것을 주의하라며 당부해 모두의 관심을 높였다.


‘불륜 잡는 세치혀’ 양나래의 알쓸불잡 소개와 ‘겨자맛’ 퀸 와사비의 눈물 담긴 솔직한 이야기 두 세치혀의 썰 중 어떤 이야기가 뜨거운 호응을 받고 최종 결승전에 올라설 수 있을지 팽팽한 긴장감이 흐를 예정이다.

과연 양나래가 ‘겨자맛’ 퀸 와사비를 꺾고 풍자와의 결투에서 챔피언 트로피까지 차지 할 수 있을지 14일 오후 10시에 방송되는 ‘세치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소연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런닝맨 김종국 결혼
    런닝맨 김종국 결혼
  2. 2강민호 FA 계약
    강민호 FA 계약
  3. 3전국노래자랑 연말결선
    전국노래자랑 연말결선
  4. 4손흥민 천하
    손흥민 천하
  5. 5통일교 특검 공방
    통일교 특검 공방

스타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