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25세 넘긴' 디카프리오 전여친 카밀라 모로네, 다른 남자과 백허그에 좋아죽네 [Oh!llywood]

OSEN
원문보기

[OSEN=최나영 기자] 배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의 전 여자친구로 유명한 모델 카밀라 모로네의 남다른 투샷이 눈길을 끈다.

모로네는 최근 자신의 SNS에 "데이지 존스 & 더 식스(Daisy Jones & The Six)와 6명에 대한 모든 사랑에 감사드린다. 댓글 읽는 것을 사랑한다. 2주 후 시즌 피날레까지 계속해요!"란 글을 게재했다.

함께 공개한 사진 속에는 배우 샘 클라플린이 모로네를 백허그한 모습이다. 모로네의 행복한 표정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새 아마존 시리즈 '데이지 존스 & 더 식스'는 테일러 젠킨스 리드가 쓴 동명의 책을 원작으로 한 작품. 전설적인 록밴드의 이야기를 중심으로 한다.

모델 집안 출신인 모로네는 최근 배우로 전향해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한편 모로네는 지난 2017년 12월부터 디카프리오와 열애를 시작했고 지난 해 여름 헤어졌다. 모로네는 이른바 '모델 킬러'로 유명한 디카프리오가 가장 오랫동안 연애하고 있는 모델로도 꼽혔다.


우연인지 필연인지 모로네가 25살이 되자마자 결별해 '25세 이하와는 사귀지 않는다'란 오명을 안고 있는 디카프리오에게 비난이 쏟아졌던 바다.

/nyc@osen.co.kr

[사진] 카밀라 모로네 인스타그램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해찬 전 총리 장례
    이해찬 전 총리 장례
  2. 2트럼프 관세 폭탄
    트럼프 관세 폭탄
  3. 3솜혜빈 김예훈 결혼
    솜혜빈 김예훈 결혼
  4. 4이정후 외야수 변경
    이정후 외야수 변경
  5. 5트럼프 미국 우선주의
    트럼프 미국 우선주의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