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할리웃POP]톰 크루즈, 오스카 불참 이유는 전처 니콜 키드먼 때문 "재회 피하려"

헤럴드경제 배재련
원문보기
[헤럴드POP=배재련 기자]올해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탑건: 매버릭'으로 후보에 오른 톰 크루즈가 불참한 이유는 전처 니콜 키드먼 때문이라는 보도가 나왔다.

[헤럴드POP=배재련 기자]올해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탑건: 매버릭'으로 후보에 오른 톰 크루즈가 불참한 이유는 전처 니콜 키드먼 때문이라는 보도가 나왔다.



14일(한국시간) 영국 데일리 메일은 "톰 크루즈는 전처 니콜 키드먼과의 어색한 재회를 피하기 위해 오스카 참석을 거부했다"라고 보도했다.

외신은 "관계자에 따르면 톰 크루즈는 지난 20년 전 니콜 키드먼과의 진흙탕 이혼 이후, 그의 전처와의 만남을 피하고 있다. 그래서 이번 시상식에도 불참했다"라고 보도했다.

'탑건: 매버릭'은 이번 오스카에서 작품상, 각색상, 주제가상, 음향상, 편집상, 시각효과상 후보에 올랐다. 하지만 톰 크루즈는 참석을 건너 뛰고 영국에 있는 '미션 임파서블-데드 레코닝 파트2' 촬영장으로 돌아갔다.

톰 크루즈 측 관계자는 "이번 오스카 불참은 개인적인 이유 때문이 아니다. 촬영 일정상 어려웠기 때문"이라며 "영국에서 시상식을 TV로 관람했다"라고 반박했다.

또 톰 크루즈는 지난달 열린 제95회 오스카상 후보 오찬에는 참석해 자리를 빛낸 바 있다. 하지만 당시 니콜 키드먼은 오찬 행사에 불참했다.

톰 크루즈와 니콜 키드먼은 1990년 결혼했으나 11년 후인 2001년 이혼했다. 당시 충격적인 두 사람의 이혼에 불화설, 종교문제 등 각종 루머가 돌았다. 특히 외신은 이혼 사유에 대해 "니콜 키드먼이 톰 크루즈의 종교인 사이언톨로지 가입을 거부했기 때문"이라고 보도한 바 있다.



한편 톰 크루즈와 이혼한 니콜 키드먼은 지난 2006년 6월 가수 키스 어번과 재혼한 후 2008년 7월 첫 딸 선데이를 출산했다. 2010년 대리모를 통해 둘째 딸 페이스를 얻었다. 또 톰 크루즈는 배우 케이티 홈즈와 결혼했으나 2012년 8월 이혼했다. 케이티 홈즈는 이혼 후 양육권을 얻어 수리 크루즈와 함께 뉴욕에서 살고 있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해찬 운구 인천공항
    이해찬 운구 인천공항
  2. 2토트넘 이강인 영입
    토트넘 이강인 영입
  3. 3방탄소년단 월드투어 매진
    방탄소년단 월드투어 매진
  4. 4트럼프 하마스 무장해제
    트럼프 하마스 무장해제
  5. 5대구 아파트 화재
    대구 아파트 화재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