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4.5 °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런닝맨' 노윤서, 주우재와 말 한마디 했다가…유재석에 연예인병 재진단 [텔리뷰]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사진=SBS 런닝맨 캡처

사진=SBS 런닝맨 캡처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데뷔 1년도 안 된 신인배우 노윤서가 혹독한 예능 선배들에게 연예인병을 확진받았다.

12일 방송된 SBS '런닝맨'에서는 '예능 일타 강사'를 주제로 노윤서, 주우재와 함께 했다.

이날 예능 '꽝손' 수업을 위한 첫 번째 게임에 앞서, 출연자들은 잠시 환복하는 시간을 가졌다. 헐래벌떡 달려온 노윤서를 본 예능선배들은 "만화처럼 뛴다"며 나풀대는 노윤서를 따라하며 놀려댔다.

이어 주우재의 뜀박질을 보고 다른 출연자들은 모두 표절이라고 지적했지만, 노윤서는 오히려 "이렇게 뛰시는 거 봤다. 숏폼에 뜨더라"며 반가워했다. 그런 노윤서에게 주우재는 "우석이한테 많이 들었다"며 대화를 이어갔다.

고작 한 마디 했을 뿐이었지만 '런닝맨' 멤버들은 주우재가 노윤서에게 껄떡댄다(?)며 두 사람 사이를 가로막고 나섰다. 억울해진 주우재는 "내가 2000년생에게 껄떡대겠나"라며 황당하단 반응을 보였다.

현장이 웃음바다가 된 이때, 유재석은 돌연 "윤서 아프다"라며 "연예인병이다"고 말했다. 전날 남동생과 싸우고 연예인병(?)이라고 진단받았던 노윤서는 또 한 번 예능선배들에게 재확진을 받아 웃음을 자아냈다.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ent@stoo.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봉태규 자녀 언급
    봉태규 자녀 언급
  2. 2한일전 윤석민 선발
    한일전 윤석민 선발
  3. 3신유빈 혼성단체 월드컵
    신유빈 혼성단체 월드컵
  4. 4함은정 결혼
    함은정 결혼
  5. 5송지효 허경환 러브라인
    송지효 허경환 러브라인

스포츠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