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아는형님' 이수지 부터 주현영까지...'SNL' 크루들의 빛나는 입담(종합)

헤럴드경제 임채령
원문보기
JTBC '아는형님' 캡처

JTBC '아는형님' 캡처



[헤럴드POP=임채령 기자]정상훈, 김민교, 정이랑, 권혁수, 이수지, 주현영, 김아영이 등장해 입담을 뽐냈다.

11일 저녁 8시 40분 방송된 JTBC '아는형님'에서는 정상훈, 김민교, 정이랑, 권혁수, 이수지, 주현영, 김아영의 등장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정상훈, 김민교, 정이랑, 권혁수, 이수지, 주현영, 김아영 등 'SNL' 크루들은 회식 컨셉으로 상황극을 하게됐다. 이들은 다음 호스트가 강동원 아니냐며 기대된다고 했다.

그러자 이수진은 "난 무조건 여친 역 할거다"며 기대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때 주현영은 "말씀드리기 좀 죄송한데 그 역할은 제가 될 것 같다"며 "제가 이청아 선배님이랑 결이 좀 비슷해서 저로 내정됐다"고 했다.

이말을 듣던 이수지는 "네가 왜하냐"며 "그럼 난 늑대냐"고 물어 웃음을 자아냈다. 정상훈은 "늑대가 주인공 아니냐"고 했고 김아영 역시 "언니 잘 울지 않냐"고 해 장르파괴 발언을 해 폭소케 했다.

이후 '아는형님' 멤버들이 모두 등장해 'SNL' VS '아는형님' 설정으로 상황극 및 토크를 시작했다. 우선 강호동은 "우린 구성원도 다양하다"며 "씨름선수에 농구선수, 예능인과 가수까지 있다"고 말했다. 그러자 정상훈은 "우린 주 기자도 있고 원조 욕쟁이 할머니도 있다"고 소개했다.


이후 이수지는 "우린 여배우 송혜교가 있다"고 한 뒤 '더글로리'의 문동은(송혜교 분)의 대사 성대모사를 완벽하게 해냈다. 이를 본 김희철은 "김고은이 왜 저기 있나 했는데"라고 했고 이수지는 바로 또 "그것도 있다"며 김고은의 대사와 눈웃음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수근은 'SNL' 크루들에게 평소 자주 회식을 하냐고 물었다. 이에 김민교는 "신동엽이 최근 단체 회식 이야기를 잘 안한다"며 "하기 싫은데 억지로 오는 사람이 올까봐 그런 것 같다"고 했다.

그러자 이수근이 "회식을 하면 돈이 많이 드니까"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이수지는 "선배님은 배려하신다고 했는데 우리가 오히려 하자고 하자고 해서 거의 매주 했었던 것 같다"고 설명했다.


김희철은 김아영에게 "회식 자리에서 말을 많이 하냐"고 물었다. 이에 김아영은 "다수 있으면 낯을 가리는데 소수랑만 있으면 많이 한다"라고 답했다.

정상훈은 '아는형님' 멤버 중 탐나는 멤버가 있냐는 질문에 강호동을 언급했다.

이에 크루들은 공감하며 강호동에게 'SNL' 크루로 한 번 나와달라고 해 눈길을 끌었다. 이를 보던 김희철은 "동엽이 형 우리 주면 호동이 형 주겠다"고 말했고 정상훈은 망설임 없이 "그러자"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김희철은 "갑자기 '아는 형님' 녹화에 강호동 형이 아닌 신동엽 형이 들어오면 웃기겠다"고 상상해 보기도 했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한덕수 내란 혐의
    한덕수 내란 혐의
  2. 2이지희 공천헌금 의혹
    이지희 공천헌금 의혹
  3. 3정태욱 인천 유나이티드
    정태욱 인천 유나이티드
  4. 4오세훈 환경공무관 격려
    오세훈 환경공무관 격려
  5. 5한동훈 징계 철회
    한동훈 징계 철회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