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소유진 "♥백종원, 첫 만남에 사주 묻더라‥결혼까지 8개월" ('버킷리스트')

OSEN
원문보기
'오은영의 버킷리스트' 영상화면

'오은영의 버킷리스트' 영상화면


[OSEN=최지연 기자] 배우 소유진이 남편 백종원과의 첫 만남 비화를 밝혔다.

10일, 오은영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오은영의 버킷리스트'에 '[소유진♥백종원] 첫 만남에 사주를 빼갔다고? 초고속 결혼! 쉿! 비하인드 스토리 공개!!!'라는 제목의 영상을 업로드 했다.

이날 오은영은 소유진에게 어떻게 백종원과 만나게 되었는지 질문했다. 소유진은 "제가 드라마를 찍고 있었는데 심혜진 선배님이랑 한지승 감독님이랑 남편이 셋이 동갑이더라"고 말문을 열었다.

그러면서 "한 번 소개시켜준다길래 제가 엄청 화를 냈다. 나이차가 15살이지 않나. 그냥 자연스럽게 만나서 재밌게 놀았다"고 알렸다.


그런데 백종원이 소유진을 처음 만난 그날 사주를 빼갔다고. 소유진은 "그땐 한창 남편이 (사주를) 믿어서 직원을 뽑아도 사주를 봤다더라. 저랑 궁합을 봤는데 잘 맞다고 나왔다"고 전했다.

이어 "첫 만남부터 결혼식까지 8개월이 걸렸다. 거의 하루도 안 빼고 만났다. 틈을 안주더라"며 "드라마 2편에 공연까지 했는데 스케줄이 끝나면 늘 그 자리에 있었다. 그래서 정신 차려보니 결혼 중이었다. 결혼준비를 5주 만에 했는데 남편은 그동안 15kg를 뺐다. 턱시도를 딱 입었는데 멋있더라"라고 말해 훈훈함으 자아냈다.


한편 소유진은 지난 2013년 요리 연구가 백종원과 결혼해 슬하에 1남 2녀를 두고 있다.

/ walktalkunique@osen.co.kr

[사진] '오은영의 버킷리스트' 영상화면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대통령 성탄 미사
    대통령 성탄 미사
  2. 2김병기 의원 논란
    김병기 의원 논란
  3. 3중국 워게임 시뮬레이션
    중국 워게임 시뮬레이션
  4. 4현대건설 7연승
    현대건설 7연승
  5. 5충무로역 인근 건물 화재
    충무로역 인근 건물 화재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