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정의제, '진짜가 나타났다' 프로페셔널 ‘투자 전문가’ 김준하로 열연

OSEN
원문보기

[OSEN=최나영 기자] ‘진짜가 나타났다!’의 배우 정의제가 투자 전문가 김준하로 완벽 변신, 반전 매력을 선사한다.

오는 25일 첫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연출 한준서 / 극본 조정주/ 제작 빅토리콘텐츠)는 배 속 아기 ‘진짜’를 둘러싼 미혼모와 비혼남의 가짜 계약 로맨스 이야기로 임신-출산-육아를 통해 ‘애벤져스’로 거듭나는 이들 가족의 좌충우돌 성장기를 담은 휴머니즘 가족 드라마다.

정의제는 오연두(백진희 분)의 전 남자친구이자 투자 가치를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투자전문가 김준하 역을 맡았다. 김준하는 특채로 증권회사에 입사해 잭팟을 잇따라 터트리는 등 일할 때는 카리스마 넘치는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사랑 앞에서는 설렘의 유무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상반된 모습으로 반전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첫 방송을 앞두고 정의제는 “인물과 극 자체의 대본이 굉장히 흥미로웠다”며 “감독님을 처음 뵀을 때 궁금했던 점들이나 준하의 디테일한 설명을 듣고 나니 더 매력적으로 다가왔고, 동시에 욕심이 났다”고 작품을 선택한 이유에 대해 밝혔다.

정의제는 이어 극 중 김준하와 자신의 공통점을 언급한 뒤 “자기 일을 굉장히 소중하게 생각하고 최선을 다하는 점에서 닮은 것 같다. 저도 제 일을 프로페셔널하게 하고 싶어서 정말 치열하게 고민한다”고 설명했다.

정의제는 김준하 캐릭터를 대표하는 키워드로 ‘사랑’, ‘결핍’, ‘나만 바라봐’를 꼽았다. 이와 관련 그는 “김준하는 아무래도 사랑 앞에서 가장 본연의 모습이 드러나고, 그 이유가 결핍이라고 생각한다”며 “'나만 바라봐'라는 말 자체의 의미와 더불어 유명한 곡의 가사 말들이 준하를 잘 표현할 수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정의제는 ‘진짜가 나타났다!’를 기다리고 있는 예비 시청자들을 향해 “시청자들의 귀중한 시간을 투자할 만한 가치 있는 드라마가 될 수 있게 열심히 촬영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이날 오후 8시 5분 첫 방송.

/nyc@osen.co.kr

[사진] 빅토리콘텐츠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2. 2전남 농림수산물 수출
    전남 농림수산물 수출
  3. 3장동혁 단식
    장동혁 단식
  4. 4김영만 본부장 징계
    김영만 본부장 징계
  5. 5행정통합 반대
    행정통합 반대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