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월드 언론사 이미지

‘피크타임’ 김현재, 학폭에도 편집 없이 등장했지만…“너무 단조롭다”

스포츠월드
원문보기

김현재가 학교폭력 의혹에도 불구하고 편집 없이 출연했다.

8일 방송된 JTBC ‘피크타임’에서는 C팀의 랩 유닛이 등장해 무대를 펼쳤다. 해당 무대에는 앞서 ‘학폭’ 의혹에 휩싸인 김현재가 포함돼 있었고, 의혹 이후에도 편집 없이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서 C팀의 랩 유닛은 연습 중 의견 충돌에 부딪힌 탓인지, 2차 평가에서 “랩 배틀을 보는 거 같았다. 팀의 매력을 보기에는 아쉬웠다. 팀 색이 전혀 없다. 너무 단조롭다”는 혹평을 받았다.

이후 허심탄회한 대화를 나눈 C팀의 랩 유닛은 (여자)아이들의 ‘MY BAG’ 무대를 선보였고, 본 무대에서는 좋은 평가를 받았다.


새로 참가한 심사위원 문별은 “원래 좋은 노래라서 ‘과연 본인들의 색깔로 바꿀 수 있을까?’라고 생각했는데 그냥 끝났다. 가사를 안 보고 무대를 봤고, 온전한 한 팀 같았다. 원곡이 생각 안 날 정도로 에너지가 있었다”고 밝혔다.

앞서 지난 6일 김현재의 초등학교, 중학교 동창이라고 주장한 폭로자는 “전학 온 날부터 중학교를 졸업하는 날까지 기억하고 싶지 않아도 모두 기억이 나서 괴롭다. 다시금 모습을 보이니 불안 증세가 나타나고 불편한 기분과 구토감이 은은하게 올라오는 걸 느끼곤 이렇게 용기를 내서 글을 써본다”고 밝혔다.


JTBC 피크타임 측 관계자는 7일 “사실 관계를 명확하게 파악하기 위해 시간을 들여 신중히 알아보는 중”이라며 “사실로 밝혀질 경우 프로그램 차원에서 조치를 취할 예정”이라고 각종 매체를 통해 전한 바 있다.

사진=JTBC ‘피크타임’

정다연 온라인 기자

정다연 온라인 기자

ⓒ 스포츠월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개코 김수미 이혼
    개코 김수미 이혼
  2. 2손태진 가족사 고백
    손태진 가족사 고백
  3. 3김혜윤 변우석 로맨스
    김혜윤 변우석 로맨스
  4. 4야노시호 이혼 고민
    야노시호 이혼 고민
  5. 5연말정산 AI챗봇
    연말정산 AI챗봇

스포츠월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