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할리웃POP]"59세 브래드 피트, 29세 여친과 결혼 후 아이 가질것" 임신 가능성

헤럴드경제 배재련
원문보기


[헤럴드POP=배재련 기자]브래드 피트(59)가 졸리와 이혼 후 현재 교제 중인 이네스 드 라몬(29)과의 임신 가능성에 대해 밝혔다.

9일(한국시간) 미국 연예매체 글로저 매거진 등 외신에 따르면 두 사람은 임신에 대해 현재 열려 있는 상태다.

한 측근은 "두 사람은 미래 계획에 대해 정말 진지하다. 아이를 가질 계획도 있다"라며 "브래드 피트는 이네드 드 라몬에게 정착하고 아이를 갖기를 원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네스는 친구들에게 브래드 피트와 사귀면서 자신이 실제 공주가 된 것 같다고 말하고 있다. 최근 프랑스로 여행을 떠났는데 마치 신혼여행인 것처럼 즐기고 있다. 친구들에게 아이를 가질 수 있다고 말했다. 이네스가 곧 임신 발표를 해도 놀라지 않을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다수의 외신은 두 사람의 진지한 열애를 두고 새출발을 준비하고 있다고 보도한 바 있다. 이미 대저택에서 동거를 시작했다는 것.

특히 브래드 피트는 최근 안젤리나 졸리와 살았던 LA 대저택을 매각했으며 "이네스 드 라몬과 새 집에서 새로운 삶을 시작할 것"이라는 추측을 불러 일으키기도 했다.


한편 이네스 드 라몬은 미국의 유명 주얼리 브랜드의 부사장으로, 미드 '뱀파이어 다이어리'로 유명한 폴 웨슬리와 2019년 약혼했으나 지난해 9월 파혼했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트럼프 관세 재인상
    트럼프 관세 재인상
  2. 2이해찬 전 총리 빈소
    이해찬 전 총리 빈소
  3. 3함지훈 은퇴
    함지훈 은퇴
  4. 4블러디 플라워 성동일
    블러디 플라워 성동일
  5. 5손흥민 이강인 김민재 AFC 올해의 팀
    손흥민 이강인 김민재 AFC 올해의 팀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