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미스터트롯2' 길병민-장송호, '가요계의 역사' 현인을 노래하다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TV CHOSUN '미스터트롯2'

TV CHOSUN '미스터트롯2'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9일(목) 방송될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에서는 가요계 역사에 한 획을 그은 레전드들과 아쉽게 준결승에는 오르지 못했지만 탁월한 트롯 포텐을 터트리며 본선 4차까지 진출한 김용필X이하준X길병민X장송호가 함께 꾸미는 꿈의 콜라보 무대가 공개될 예정이다. 이름하여 '미스터트롯2 스페셜-트리뷰트 헌정 무대'이다.

특히 이번 트리뷰트 무대에서는 고인이 생전에 남긴 음성 데이터를 이용해 '미스터트롯2' 멤버들과 환상의 하모니를 만들어낼 것으로 알려졌다. 이와 같은 방식은 가요를 사랑하는 팬들의 폭풍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60년대를 풍미한 '가요계의 신사' 최희준의 트리뷰트 무대는 '낭만 가객' 김용필과 '허스키 꽃대디' 이하준이 꾸민다. '우리 애인은 올드미스'로 데뷔, '하숙생' 등 대히트곡의 연속으로 1960년대 가요계를 제패한 불멸의 아티스트 최희준과 김용필, 이하준이 함께 꾸밀 감동의 무대에 모든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대한민국 최초의 대중가수 현인은 '신라의 달밤'으로 데뷔 후 특유의 떠는 창법으로 큰 인기를 누린 가요계의 역사 그 자체다. '신라의 달밤'을 비롯해 '비 내리는 고모령', '굳세어라 금순아', '베사메무쵸', '불국사의 밤' 등 1000곡 이상의 명곡을 보유하며 시대를 노래한 현인의 역대급 트리뷰트 무대는 '성악 황태자' 길병민, '돌아온 트롯 신동' 장송호가 함께 완성한다.

한편, 준결승전 유경험자들로 TOP10의 마음을 누구보다 잘 아는 '미스트롯2' 6인방 홍지윤, 별사랑, 김의영, 황우림, 은가은, 김태연도 축하 무대로 출격한다.

TV CHOSUN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 12회는 9일(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유열 폐섬유증 투병
    유열 폐섬유증 투병
  2. 2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3. 3베트남전 충격패
    베트남전 충격패
  4. 4놀뭐 허경환 위기
    놀뭐 허경환 위기
  5. 5이해찬 위중
    이해찬 위중

스타데일리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