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할리웃POP]키아누 리브스 "매트릭스 속 빨간 알약, 기념품으로 여전히 소장 중"

헤럴드경제 배재련
원문보기


[헤럴드POP=배재련 기자]키아누 리브스가 '매트릭스' 알약을 여전히 소장 중이라고 말해 화제다.

8일(한국시간) 미국 연예매체 피플 등 외신에 따르면 키아누 리브스는 최근 한 인터뷰를 통해 "매트릭스 1편에서 나온 빨간 알약을 가지고 있다"라고 말했다.

키아누 리브스는 "영화 촬영장에서 무엇이든 훔친 적이 있느냐"라는 질문을 받았다. 그러자 그는 "훔친 것이 아니다. 워쇼스키가 나에게 준 첫 번째 빨간 알약을 갖고 있다"라고 대답했다.

이 빨간 알약은 극중 네오가 '매트릭스'에 대한 진실을 볼 수 있도록 만드는 장치다. 반면 파란 알약은 가상 세계로 돌아가 평화롭게 살 수 있었다.

또 키아누 리브스는 "'매트릭스'와 '존 윅', 두 액션신을 비교해 달라는 질문에 대해 "비교할 수 없다. '매트릭스' 속 쿵푸 훈련은 매우 독특했고, 또 내가 처음 하는 액션신이었다. 반면 유도와 총격전이 결합된 '존 윅' 액션신은 그 자체만드로도 독특하다"라고 말했다.


키아누 리브스는 영화 '존 윅'으로 컴백한다. 영화 '존 윅4'는 자유를 위해 모든 것을 건 반격을 준비하는 존 윅이 최고 회의를 무너뜨리기 위해 거대한 전쟁에 나서는 이야기를 담은 액션 블록버스터다.


한편 키아누 리브스는 현재 여자친구 알렉산드라 그랜트와 교제 중이다. 그녀는 예술가로, 시작 예술 분야에서 활약 중이다. 또 두 사람은 지난 2011년 책을 쓰며 함께 활동한 바 있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청와대 복귀
    청와대 복귀
  2. 2이시영 캠핑장 민폐
    이시영 캠핑장 민폐
  3. 3뉴진스 다니엘 연탄 봉사
    뉴진스 다니엘 연탄 봉사
  4. 4대만 포위 훈련
    대만 포위 훈련
  5. 5두산 카메론 영입
    두산 카메론 영입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