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오상진♥' 김소영, 운동 중 '현타' "오랜만에 갔는데 이렇게 구린 몸이라니"

OSEN
원문보기

[OSEN=최지연 기자] 아나운서 출신 사업가 김소영이 마음을 다잡았다.

7일, 김소영은 "오늘 운동을 하러 갔는데, 허리 삐끗하고 두 달만에 갔더니, 몸이 나무토막 같았다. 오랜만에 갔는데 이렇게 구린 몸이라니 사실 너무 우울해졌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 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거울셀카를 찍는 모습을 보였다. 김소영은 "당분간은 격렬한 웨이트보다 많이 걸으라고 하셔서, 그 무슨 아침 러닝이라도 해야하나 고민중이다. (하지만 싫어 그건!!!)"이라고 말해 공감을 자아냈다.

그는 "역시 건강한 몸에서 건강한 마음이 나온다는 게 참말이다. 오늘부터 다시 건강한 라이프를 시작!!!!"이라며 각오를 전했다. 이를 본 팔로워들은 "저 그맘 뭔지 알아요 ㅜㅜ 아파서 쉬다가 오랜만에 운동하러 갔는데 오징어 같고 나무토막 같을 때 그 좌절감 그래도 몸이 또 신기하게 금방 돌아오더라구요!!"라고 위로했다.

한편 오상진과 김소영은 지난 2017년 4월 결혼해 슬하 1녀를 두고 있다. 이들 가족은 최근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일상을 공개했으며 최근 압구정에 위치한 한강뷰 아파트로 이사했다고 밝혀 화제를 모았다.

/ walktalkunique@osen.co.kr

[사진] 김소영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아시안컵 4강 한일전
    아시안컵 4강 한일전
  2. 2캐릭 감독 데뷔전
    캐릭 감독 데뷔전
  3. 3박신혜 언더커버 미쓰홍
    박신혜 언더커버 미쓰홍
  4. 4장동혁 쌍특검 단식
    장동혁 쌍특검 단식
  5. 5장우진 조대성 WTT 우승
    장우진 조대성 WTT 우승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