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시스 언론사 이미지

"다 써봤다" 퀸 와사비, 성희롱 진상손님 '대처법 3종세트' 공개

뉴시스 한유진 인턴
원문보기
[서울=뉴시스] 2023.03.07 (사진= MBC '혓바닥 종합격투기 세치혀' 제공)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2023.03.07 (사진= MBC '혓바닥 종합격투기 세치혀' 제공)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한유진 인턴 기자 = 퀸 와사비가 성인용품점 아르바이트생으로 겪었던 성희롱을 폭로하면서 '진상 손님 대처법 3종세트'를 공개했다.

7일 오후 10시 방송하는 MBC 예능 '혓바닥 종합격투리 세치혀'에서는 퀸 와사비가 성인용품점 아르바이트 시절의 경험을 썰로 풀었다. 김계란은 "풍자에 대항할 진짜 매운 사람이 왔다"며 기대하는 모습을 보였다.

퀸 와사비가 실제 겪은 성희롱은 모두를 충격에 휩싸이게 했다. 그녀는 "성인용품점 진상은 어나더 레벨이다. 클라스가 다르다"며 사적인 질문들을 공개했다. 그 중 가장 충격적인 질문은 "어떻게 그렇게 잘 알아?", "많이 써봤어?"와 같이 수위가 상당한 질문들이었다.

이러한 질문에 퀸 와사비는 '광인의 눈'을 탑재해 "(제품을) 거의 다 써봤다"며 진상 손님들을 도망치게 만들었다. 또한 강력하게 제품을 추천하면서 오버 액션을 곁들여 진상 손님을 당황하게 하는 등 '성희롱 대처법'을 시연했다.

특히 이날 복면을 쓴 의문의 진상 손님 썰에 이목이 집중됐다. 복면을 쓴 이 남성은 퀸 와사비가 근무하는 시간에 계속해서 같은 날 재방문을 하는 등 소름끼치는 행동을 반복했다고 해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궁금증을 높인다.

☞공감언론 뉴시스 jt3132@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안세영 인도 오픈 결승
    안세영 인도 오픈 결승
  2. 2문재인 대통령 방중
    문재인 대통령 방중
  3. 3시흥 금속공장 화재
    시흥 금속공장 화재
  4. 4송성문 옆구리 부상
    송성문 옆구리 부상
  5. 5개혁신당 공천팔이
    개혁신당 공천팔이

뉴시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