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뽑아주세요"…'미스터트롯2' 톱10 문자 투표 홍보

스포티비뉴스 공미나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공미나 기자]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이 결승으로 가는 마지막 관문, 준결승전의 시작을 알리며 투표 번호를 공개했다.

9일 방송되는 TV조선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에서는 혼신의 경쟁을 뚫고 올라온 최정예 10인의 생방송 준결승전이 펼쳐진다. 이번 준결승전을 통해 최종 7명의 결승전 진출자가 탄생할 예정인 가운데,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문자 투표가 이들의 운명에 지대한 영향을 미칠 것으로 전망된다.

문자 투표 방식은 생방송이 진행되는 동안 #4560번으로 응원하는 참가자의 번호와 이름을 보내면 되고, 이름만 보내거나 번호만 보내도 인정된다. 단, 참가자의 번호와 이름 외에 응원 메시지 등 다른 내용이 들어가거나 이모티콘, 사진이나 이미지가 포함된 메시지, mms, 하나의 메시지에 여러 명의 이름을 쓰거나 오타가 있을 경우 무효 처리된다.

지난 라이벌 매치 최종 순위의 역순으로 정해진 문자 투표 번호는 1번 박성온, 2번 송도현, 3번 안성훈, 4번 진해성, 5번 진욱, 6번 송민준, 7번 박지현, 8번 최수호, 9번 추혁진, 0번 나상도다.

제작진은 "문자 투표는 시청자 여러분이 직접 톱7을 뽑을 수 있는 소중한 기회이다. 그동안 방송을 보시면서 어쩌면 마스터 군단보다 더 날카롭고 예리하게 참가자들의 역량을 판단해 오셨을 시청자들의 선택을 믿는다. 이제 문자 투표를 통해 각자의 선택을 표현해 보시길 바란다"며 시청자들을 향한 당부를 전했다.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 12회는 9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유열 폐섬유증 투병
    유열 폐섬유증 투병
  2. 2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3. 3놀뭐 허경환 고정 위기
    놀뭐 허경환 고정 위기
  4. 4베트남전 충격패
    베트남전 충격패
  5. 5한동훈 징계 철회 집회
    한동훈 징계 철회 집회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