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1 °
OSEN 언론사 이미지

'그대라이팅' 영식, 동거녀와 첫날부터 싸워 "헐벗는 사진NO"

OSEN
원문보기

[OSEN=김수형 기자] '결혼말고 동거’에서 '나는솔로' 출신 영식(본명 장년)이 동거 첫날부터 삐걱거린 위기를 보였다.

6일 방송된 채널 A ‘결혼말고 동거’이 전파를 탔다.

돌싱 대디와 돌싱맘인 장년 (예명 영식)과 윤진의 주말동거 모습이 그려졌다. 연애 3개월차에 동거하게 된 두 사람. 이어 각각 자신의 취미에 대해 물었다.

윤진은 ‘보디 프로필’이라며 “매년 한 번씩 찍고 싶다”며 버킷리스트를 전했다. 이에 장년은 “벗는리스트 아니냐 SNS사진 중 헐벗었다”며 “난 좀 보수적인 사람이라 매년 찍는건 불편하다 헐 벗은걸 굳이”라고 말했다. 이에 윤진은 “운동복 입었다 운동할 때 다 그렇게 한다, 내 취미생활인데 인정해줘라”고 했으나 장년은 “노출이 심하다”며“다른 사람들에게 다 보여줄 이유가 뭐냐 SNS가면 다 볼 수 있어, 나만 볼 수 있는게 아니라 내 여자의 헐벗은 몸을 쉽게 볼 수 있는게 불편하다”고 말했다.


패널들은 “둘이 DM을 통해 만난 사이라서 그런다”며 방송 후 다양한 사람들에게 DM이 왔고 그 중 한 명이 윤진이었다는 장년을 언급, “그래서 더 걸리는 것 같다”고 했다.

장년은 윤진에게 “SNS 헐벗는 사진올리고 예쁜 사진 올리고 DM 왔나”고 하자 윤진은 “당연히 왔지만 반응 안 했다”며 억울,장년은 “그럼 끝, 내가 기분 나쁘게 받아들이는 부분”이라 했다. 이에 윤진은 “취미생활 운동을 터치하면 (관계가) 힘들겠다는 생각했다”고 했다.


동거 첫날부터 차이점을 보인 두 사람. 패널들은 첫날부터 삐걱된 모습을 걱정했다. 한혜진은 “ 정말 힘들다, 이 커플 괜찮은거 맞지? 숨이 막힌다”며 걱정했다.

. /ssu08185@osen.co.kr

[사진] ‘결혼말고 동거’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탁재훈 재혼 가능성
    탁재훈 재혼 가능성
  2. 2샤이니 키 주사이모 논란
    샤이니 키 주사이모 논란
  3. 3진서연 쇼핑몰 사장
    진서연 쇼핑몰 사장
  4. 4김종민 감독 최다승
    김종민 감독 최다승
  5. 5김성제 의왕시장 심정지
    김성제 의왕시장 심정지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