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12살 딸=아들 됐다"..여배우, 양성애자 딸 이어 막내까지 성전환 발표[Oh!llywood]

OSEN
원문보기

[OSEN=박소영 기자] 미국 배우 헤더 페이지 켄트가 12세 막내 딸이 아들이 됐다고 밝혔다.

헤더 페이지 켄트는 4일(현지시각)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공식적인 아들의 날! 우리의 막내 아들 에이스”라는 메시지와 함께 해변가에 ‘에이스’라고 쓴 사진을 공개했다.

이어 그는 “부모로서 우리는 아이들이 건강하고 행복하며 자신감 있고 독립적인 인간으로 자랄 수 있도록 안전한 환경을 제공하는 일이다. 에이스는 12살이고 앞날이 많이 남아 있다. 우리는 그가 원하면 언젠가는 자신의 이야기를 하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헤더 페이지 켄트는 19살 쌍둥이 아들 닉과 딸 맥스, 16살 딸 켓과 12살 딸 에이스를 두고 있다. 그런데 딸 맥스는 양성애자라고 커밍아웃했고 1년 뒤엔 켓이 레즈비언이라고 커밍아웃했다.

이때에도 그는 아이들의 섹슈얼리티를 존중한다고 밝혔고 막내에 대해서 “에이스가 소년처럼 옷을 입고 다녀 모든 사람들이 쳐다보더라. 그런 상황이 난 싫다. 그냥 단지 옷은 옷일 뿐”이라고 소신을 강조한 바 있다.

이런 가운데 12살 딸마저 남다른 성 정체성으로 인생의 변화를 맞이한 걸로 보여 눈길을 끈다. 특히 4남매의 선택을 존중하는 헤더 페이지 켄트 부부의 교육 철학이 인상적이다.


한편 헤어 페이지 켄트는 영화 ‘나우 유 노우’, ‘백만장자 프로젝트’ 등에 출연했다.

/comet568@osen.co.kr

[사진] SNS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해찬 운구 인천공항
    이해찬 운구 인천공항
  2. 2토트넘 이강인 영입
    토트넘 이강인 영입
  3. 3방탄소년단 월드투어 매진
    방탄소년단 월드투어 매진
  4. 4트럼프 하마스 무장해제
    트럼프 하마스 무장해제
  5. 5대구 아파트 화재
    대구 아파트 화재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