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할리웃POP]디카프리오, 28세 모델과 클럽 데이트..7일만 여성 3명 갈아치워

헤럴드경제 배재련
원문보기


[헤럴드POP=배재련 기자]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28살의 모델 로즈 버트램과 프랑스 파리에서 데이트를 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3일(한국시간) 영국 데일리 메일 등 외신에 따르면 디카프리오(48)는 프랑스 파리에 있는 한 고급 레스토랑에서 열린 파티에 참석했다.

외신은 "48세의 레오와 28세의 로즈가 동시에 파티장에 도착한 후 몇 분 후에 함께 떠났다"라며 "'인셉션' 스타는 마스크를 쓰고 자신을 촬영하는 파파라치 카메라로부터 얼굴을 가리려고 애썼다"라고 전했다.

디카프리오가 데이트한 모델 로즈 버트램은 벨기에 출신으로, 지난해 7월 축구선수 그레고리 반 데르 비엘과 교제한 바 있다. 이후 프랑스 국가대표 축구선수 킬리안 음바페와 열애설에 휩싸이기도.

디카프리오는 불과 일주일 사이에 프랑스 파리에서 물을 만난 듯 많은 모델들과 사적 만남을 즐기고 있다. 유명 방송인 마야 자마(28)를 시작으로, 모델 조시 레드몬드(21), 이번 로즈 버트램(28)이 그 주인공.

한편 디카프리오가 최근 자신의 여성 편력 이미지를 버리고 싶어한다는 보도가 나와 눈길을 끈 바 있다. 성숙하고 진정한 사랑을 찾길 원한다는 것.


한 측근은 "디카프리오가 자신이 25세 미만의 여성과만 사귄다는 루머에 불쾌해하고 있다. 그 이미지를 버리기 위해 필사적으로 노력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해찬 운구 인천공항
    이해찬 운구 인천공항
  2. 2토트넘 이강인 영입
    토트넘 이강인 영입
  3. 3방탄소년단 월드투어 매진
    방탄소년단 월드투어 매진
  4. 4트럼프 하마스 무장해제
    트럼프 하마스 무장해제
  5. 5대구 아파트 화재
    대구 아파트 화재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