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임영웅, '가왕전' 상금 200만원 소아암·백혈병 환아들에 기부

OSEN
원문보기

[OSEN=김보라 기자] 가수 임영웅이 '가왕전' 상금을 소아암, 백혈병 환아들을 위한 정서 지원을 위해 기부했다.

3일 한국소아암재단 홍승윤 이사는 "임영웅이 오랜 기간 힘든 치료를 이겨내고 있는 아이들을 위해 도움을 주어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가수 임영웅'의 이름으로 전달된 가왕전 상금은 소아암, 백혈병, 희귀난치질환으로 고통받고 있는 환아들의 정서 지원 사업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오랜 기간 투병으로 인해 경제적 사정으로 배움을 놓친 아이들을 대상으로 치료 이후에도 온전히 사회에 적응해 나갈 수 있도록 학습 및 심리, 미술 정서 치료 등의 정서 지원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한국소아암재단은 2001년 보건복지부에 등록된 비영리 재단법인으로 소아암, 백혈병 및 희귀질환 어린이 치료비 및 수술비 지원, 외래치료비 및 긴급 치료비 지원, 정서지원 ,헌혈 캠페인, 소아암 어린이 쉼터 운영 등 다양한 사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난해 11월부터 4회 연속 가왕 자리를 굳건히 지키며 선한 스타 누적 기부금액 5062만 원을 달성한 임영웅은 지난해 'IM HERO' 전국투어를 시작으로 부산과 서울에서 앙코르 콘서트까지 모두 매진시켰다. 지난 2월 11일~12일 양일간 미국 LA 콘서트도 매진을 기록하며 독보적인 인기를 과시했다.

또한 CGV 단독 개봉 영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은 국내 극장에서 개봉한 역대 공연 실황 영화 중 손꼽히는 흥행 성적을 기록 중으로 임영웅의 위상을 제대로 입증하고 있다.


/purplish@osen.co.kr

[사진] 물고기컴퍼니(임영웅)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유열 폐섬유증 투병
    유열 폐섬유증 투병
  2. 2박나래 주사 이모 논란
    박나래 주사 이모 논란
  3. 3미네소타 총격 사망 사건
    미네소타 총격 사망 사건
  4. 4손흥민 절친 토트넘
    손흥민 절친 토트넘
  5. 5유열 폐섬유증 투병기
    유열 폐섬유증 투병기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