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신세계면세점, 멤버십 개편으로 고객 혜택 강화

뉴스1 신민경 기자
원문보기

멤버십 선정 금액·유지 기간 조정

등급별 할인 및 부가 혜택 확대



신세계면세점, 멤버십 개편으로 고객 혜택 강화.(신세계면세점 제공)

신세계면세점, 멤버십 개편으로 고객 혜택 강화.(신세계면세점 제공)


(서울=뉴스1) 신민경 기자 = 신세계면세점은 소비자 혜택 강화를 위해 이달부터 멤버십 제도 개편에 나선다고 2일 밝혔다. 이번 개편을 통해 멤버십 선정 금액과 유지기간을 조정하고 등급별 할인 및 부가 혜택을 확대하기로 했다.

최대 3년 실적 합산을 기준에 각각 달랐던 유지 기간은 멤버십 등급 선정 및 유지 기간을 2023년부터 1년으로 통일한다.

온·오프라인 별도였던 등급 제도는 온라인 전용 등급제도 페지 해 온·오프라인 통합으로 운영한다.

코로나19 이후 본격적으로 회복세에 들어선 여행 수요를 반영해 방문 횟수의 제한 없이 실적을 쌓을 수 있다.

올해부터는 온·오프라인 및 품목에서 구매한 것과 관계 없이 1년간 4000달러 이상 구매하면 VIP 등급을 받을 수 있다. 기존 국내 고객은 VIP 등급을 받기 위해서 2년간 멤버십 점수 6000 점을 쌓아야 했다. 인천공항 및 온라인에서 상품 구매 시 1달러 당 1점·오프라인 시내점에서 구매 시 2점·오프라인 시내점 화장품&향수 브랜드 구매 시 3배인 3점이 적립됐었다.

쿠폰이나 면세포인트도 온·오프라인 구분없이 사용할 수 있다. 구매 사은으로 제공되는 면세포인트 유효기간도 기존 1년에서 2년으로 늘어났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올해는 본격적으로 해외여행 수요가 증가세를 유지할 것으로 예상되는 바 더 많은 고객에게 보다 나은 멤버십 혜택과 서비스를 선사하고자 전면적인 멤버십 개편을 진행했다"며 "새로워진 멤버십 제도를 통해 올 한 해 더욱 즐거운 쇼핑과 여행 추억을 쌓길 바란다"고 말했다.

smk503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미르 결혼식 해명
    미르 결혼식 해명
  2. 2트럼프 나이지리아 공습
    트럼프 나이지리아 공습
  3. 3KBS 연기대상 후보
    KBS 연기대상 후보
  4. 4대통령 신년 연하장 발송
    대통령 신년 연하장 발송
  5. 5김정은 집사 김창선 사망
    김정은 집사 김창선 사망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