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제설 사고' 제레미 레너, 재활 중 근황 공개…"무슨 일이 있더라도" [엑's 할리우드]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제설 작업 중 조카를 구하려다 사고를 겪은 '호크아이' 제레미 레너가 재활에 매진하고 있다.

제레미 레너는 27일(현지시간) "무슨 일이 있더라도"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제레미 레너는 테크노짐에서 사이클 운동을 하며 하체 근육을 단련하는 데 힘을 쏟고 있음을 전했다. 해당 영상에서 레너는 의자에 앉아 페달을 밟았는데, 움직임을 돕기 위해 손을 사용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 그는 모닥불 앞에서 암투병 생존자인 철학자 겸 시인 마크 네포가 쓴 '각성의 책'을 읽고 있음을 인정하면서 정신적인 회복에도 힘쓰고 있음을 알렸다.

앞서 지난달 1일 제레미 레너는 제설 작업 도중 제설기에 깔리는 사고를 입어 30개 이상의 뼈가 부러지는 중상을 입었다.

두 차례에 걸친 대 수술을 받은 제레미 레너는 직접 "가족과 저에 대한 메시지와 사려 깊은 마음에 대해 모두에게 감사드린다"고 전한 바 있다.

한편,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MCU) '어벤져스' 시리즈와 '호크아이'에서 호크아이 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제레미 레너는 최근 파라마운트+ 오리지널 시리즈 '메이어 오브 킹스타운'으로 시청자들을 찾았다.

사진= 엑스포츠뉴스DB, 제레미 레너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해찬 운구 인천공항
    이해찬 운구 인천공항
  2. 2토트넘 이강인 영입
    토트넘 이강인 영입
  3. 3방탄소년단 월드투어 매진
    방탄소년단 월드투어 매진
  4. 4트럼프 하마스 무장해제
    트럼프 하마스 무장해제
  5. 5대구 아파트 화재
    대구 아파트 화재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