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아시아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임영웅, 한매연 주관 KM차트 2월 아티스트 정상…김호중·BTS RM 뒤이어

아시아투데이 김영진
원문보기
/제공=KM차트

/제공=KM차트


아시아투데이 김영진 기자 = 한국매니지먼트연합(이하 한매연)이 주관하는 KM차트가 28일 공개한 2월 차트에 따르면 가수 임영웅이 K-MUSIC Artist차트 1위 자리를 차지했다.

임영웅은 1월에 이어 연속 K-MUSIC Artist 차트 1위를 차지하면서 탄탄한 팬덤 파워를 보여주고 있다. 이어 2위 김호중, 3위 그룹 방탄소년단의 멤버 RM이 이름을 올렸다. K-MUSIC차트에서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슈가 러시 라이드'가 1위로 선정되었으며 뉴진스 '디토', 임영웅 '런던 보이'가 각각 2위, 3위 자리에 올랐다.

또한 HOT Choice(인기) 차트 남자 및 여자 부문에 김호중, 드림캐쳐가 각각 1위 영예를 차지했으며 남자 부문 2·3위는 임영웅, 저스트비가 선정됐다. 여자 부문 2·3위는 에버글로우, 시크릿넘버가 선정되었다.

ROOKIE(신인) 차트의 경우 남자 부문에는 블랭키, 여자 부문에는 라필루스가 1위의 올랐으며 남자 부문 2·3위는 티에이엔, 제이위버 그리고 여자 부문 2·3위는 비비지, 케플러가 선정되었다.

2월 KM차트 이 달의 HOT Choice(인기남/여) 차트, ROOKIE(신인남/여) 차트 1위 수상팀은 1주일간 홍대입구역 스마트쉘터(상행·하행 총 10면)의 대형 LED·LCD 스크린에 축하광고가 송출될 예정이다.

3월 KM차트 선호도 투표는 오는 3월 15일부터 24일까지 마이원픽, 아이돌챔프 앱을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유열 폐섬유증 투병
    유열 폐섬유증 투병
  2. 2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3. 3베트남전 충격패
    베트남전 충격패
  4. 4놀뭐 허경환 위기
    놀뭐 허경환 위기
  5. 5이해찬 위중
    이해찬 위중

아시아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