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난 강간당했다"..하비 웨인스타인 '미투' 피해자 추가=러시아 모델 [Oh!llywood]

OSEN
원문보기

[OSEN=박소영 기자] 할리우드 ‘미투’ 가해자로 지목된 거물 제작자 하비 웨인스타인에게 당했다는 피해자가 한 명 추가됐다.

‘Jane Doe 1’이란 닉네임으로 알려졌던 한 여성은 최근 매체 인터뷰를 통해 “숨는 게 지겹다. 나는 내 삶을 되찾고 싶다. 내 이름은 에브지니야다. 난 그에게 강간 당했고 이게 내 이야기다”라고 밝혔다.

5년 만에 자신의 정체를 들어낸 에브지니야는 러시야 출신의 모델 겸 여배우다. 그는 하비 웨인스타인이 2013년 호텔방에서 자신을 성폭행했고 2017년이 되어서야 이 사실을 경찰에 신고했다고 말했다.

하비 웨인스타인은 '반지의 제왕' 시리즈, '펄프 픽션', '굿 윌 헌팅', '킬빌', '갱스 오브 뉴욕', '시카고', '킹스 스피치', '잉글리시 페이션트', '셰익스피어 인 러브' 등 인기 할리우드 영화들을 다수 기획하고 제작했다.

하지만 지난 2018년 2월, 회사 여직원과 여배우들을 30여 년간 성추행한 혐의로 할리우드에서 퇴출됐다. 애슐리 쥬드, 로즈 맥고완, 우마 서먼, 안젤리나 졸리, 기네스 팰트로 등 내로라하는 할리우드 여배우들은 물론 오랫동안 함께 일한 여직원들의 폭로로 하비 웨인스타인의 상습 성추행 및 성범죄 사실이 드러났다.

2021년 열린 재판에서 하비 웨인스타인은 23년형을 선고 받았다. 억울함을 주장하던 그는 지난해 12월 강간, 강제 구강 성교 등 성적 위법 행위 등의 추가 혐의로 23년형에 16년형을 더해서 복역 중이다.


/comet568@osen.co.kr

[사진]ⓒ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해찬 운구 인천공항
    이해찬 운구 인천공항
  2. 2토트넘 이강인 영입
    토트넘 이강인 영입
  3. 3방탄소년단 월드투어 매진
    방탄소년단 월드투어 매진
  4. 4트럼프 하마스 무장해제
    트럼프 하마스 무장해제
  5. 5대구 아파트 화재
    대구 아파트 화재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