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스테이씨, '인기가요' 1위로 음방 4관왕…윤 스페셜 MC 활약('인기가요')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신지원 기자]
'인기가요'(사진=방송 화면 캡처)

'인기가요'(사진=방송 화면 캡처)



그룹 스테이씨(STAYC)가 ‘인기가요’에서 첫 1위를 차지했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26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네 번째 싱글앨범 ‘Teddy Bear’의 동명의 타이틀곡 ‘Teddy Bear (테디베어)’ 무대를 선보였다.

컴백하자마자 음방 3관왕에 오르며 상승세를 탄 스테이씨는 이날 ‘인기가요’에서도 1위를 차지하며 4관왕의 고지를 밟았다. 스테이씨는 “스윗 너무 고맙다”며 소속사 식구들과 스태프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이어 “멤버들도 축하하고, 앞으로도 잘 부탁드린다. 많은 분들이 ‘Teddy Bear’로 힘을 얻으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스테이씨는 러블리한 분위기의 무대에서 싱그러운 에너지의 틴프레시 매력으로 무대를 꾸몄다. ‘전원 센터’ 비주얼과 함께 멤버 각각의 매력을 살린 스타일링이 시선을 사로잡았고, 한층 더 여유로워진 무대 매너로 희망과 긍정의 기운을 선사했다. 특히 스테이씨의 표정 연기와 제스처가 무대를 보는 맛을 더했다. ‘테디 베어’를 연상시키는 포인트 안무 ‘곰돌이 춤’과 틴프레시 에너지가 가득한 다채로운 안무가 무대를 가득 채웠다.

특히 멤버 윤은 이날 ‘인기가요’ 스페셜 MC로 나서 노정의, 서범준과 호흡을 맞췄다. 해외 여행을 가는 콘셉트의 스타일링으로 등장한 윤은 밝은 텐션으로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했고, 다채로운 상황극을 통해 케미스트리를 보여주기도 했다.

신지원 텐아시아 기자 abocato@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민성 감독 한일전
    이민성 감독 한일전
  2. 2권상우 피오 짠한형
    권상우 피오 짠한형
  3. 3친명 정청래
    친명 정청래
  4. 4트럼프 노벨상 그린란드
    트럼프 노벨상 그린란드
  5. 5내란전담재판부 구성
    내란전담재판부 구성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