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핌 언론사 이미지

NH농협카드, 일본여행 할인 이벤트 실시

뉴스핌
원문보기
[서울=뉴스핌] 강정아 기자 = NH농협카드는 글로벌 카드 브랜드사 'JCB 인터내셔널'과 연계하여 일본여행 통합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NH농협 JCB 개인카드(채움)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공항서비스부터 일본 내 전 가맹점·관광지·렌터카 등 일본여행 관련 영역에서 캐시백 및 즉시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자료=NH농협카드]

[자료=NH농협카드]


4월 15일까지 일본 전 가맹점에서 3만엔 이상 결제 시 10% 캐시백 혜택(카드당 5천엔 한도)과 8월 19일까지 편의점 패밀리마트·로손에서 500엔 이상 결제 시 20% 캐시백 혜택(카드당 1천엔 한도)을 제공한다.

4월 15일까지는 아베노하루카스 전망대 입장료 10% 즉시할인 혜택과 돈키호테에서 1만엔 이상 결제 시 5% 즉시할인 및 5% 캐시백을 제공하며, JCB전용 사이트에서 Budget렌터카 예약 및 일본 현지 결제 시 최대 4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제휴라운지 ▲카페 ▲면세점 등 인천·김포공항 혜택도 이용할 수 있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NH농협카드 홈페이지 및 NH pay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일본 무비자입국이 재개됨에 따라 일본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이 급증하면서 이번 이벤트를 실시했다"며 "향후에도 글로벌 카드 브랜드사와의 협력으로 이용고객에게 편리함과 적합한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rightjenn@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LG 가스공사 3연승
    LG 가스공사 3연승
  2. 2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3. 3주호영 필리버스터 거부
    주호영 필리버스터 거부
  4. 4윤석열 부친 묘지 철침
    윤석열 부친 묘지 철침
  5. 5통학버스 화물차 충돌사고
    통학버스 화물차 충돌사고

뉴스핌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