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인어공주' 할리 베일리 "제작진이 드레드락 허락…부정적 반응 예상" [엑's 할리우드]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디즈니 애니메이션 원작 실사 영화 '인어공주'(감독 롭 마샬)의 주연 할리 베일리가 캐스팅과 관련된 의견을 밝혔다.

할리 베일리는 23일(현지시간) 매거진 '더 페이스'와의 인터뷰에서 자신이 에리얼 역으로 캐스팅되었다는 소식이 알려졌을 때, 그리고 지난 가을 영화 속 그의 모습이 처음 공개됐을 때 일어난 반발이 놀랍지 않았다고 밝혔다.

그는 "흑인으로서, 그런 반응은 예상했던 일이고 더 이상 놀랍지 않다"고 말했다.

이어 "사람들은 흑인에게 또 다른 공동체가 있다는 것을 이해하지 못한다"며 "우리는 우리 자신을 바라보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고 덧붙였다.

티저 예고편이 공개된 후 그의 부모가 에리얼로 등장한 딸의 모습을 보고 감탄하는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유했을 때를 회상하며 "내가 있는 곳에 대해 더 감사한 마음이 들었다"고 말했다.

또한 할리 베일리는 제작진이 자신의 진정한 정체성을 에리얼에 반영할 수 있게 해줬다고 밝히면서 "흑인 여성으로서 머리카락, 특히 드레드락은 매우 영적"이라고 전했다. 그리고 촬영 준비 시간의 상당 부분이 그의 머리카락이 물 속에서 어떻게 움직이는지 분석하는 데 할애됐다고 덧붙였다.


한편, '인어공주'는 5월 26일 개봉 예정이다.

사진= AP/연합뉴스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우빈 암투병
    김우빈 암투병
  2. 2차현승 백혈병 완치
    차현승 백혈병 완치
  3. 3박수홍 친형 부부 상고
    박수홍 친형 부부 상고
  4. 4윤미래 신곡 숨
    윤미래 신곡 숨
  5. 5내란재판부 필리버스터 장동혁
    내란재판부 필리버스터 장동혁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