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첫사랑 아이콘' 제니퍼 러브 휴잇, 44세 격세지감 "노화에 불안감 느껴" [Oh!llywood]

OSEN
원문보기

[OSEN=최나영 기자] 눈웃음이 매력적인 '첫사랑 아이콘' 배우 제니퍼 러브 휴잇이 격세지감을 느끼게 하는 근황을 공개했다.

제니퍼 러브 휴잇은 22일(한국시간) 자신의 SNS에 44번째 생일을 맞아 화장하지 않은 노 필터 셀카를 공유하며 감사와 행복, 그리고 걱정 등 솔직한 마음을 전했다.

그는 뚜렷한 이목구비를 담은 자신의 사진과 함께 '한 살 더 먹는 것'에 대해 "깊이 감사하고, 축복받고, 행복하고..때로는 노화에 대한 불안감을 느낀다"라고 솔직하게 말했다.

그러면서 "가장 잘생기고 멋진 남자와 결혼했고 세 명의 놀라운 아기를 가진 엄마"라고 자신에 대해 설명하며 새롭게 펼쳐질 올 한 해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자신에게 생명을 준 어머니에게도 감사한 마음을 잊지 않았다.


더불어 일곱 살 난 아들이 일찍 일어나서 생일 축하 노래를 불러준 것이 자신의 마음을 녹였다고도 언급했다.

그는 과거에도 자신의 무보정 사진을 SNS에 올리며 "나이를 먹는 것은 이상하기 때문에 이것은(이 사진을 올리는 것은) 나에게 큰 의미가 있다"라고 전했던 바다. 그러면서 '자신의 진짜 얼굴'에 대해 기분 좋게 느끼는 것에 대한 중요성을 강조하기도 했다.



한편 제니퍼 러브 휴잇은 영화 '나는 네가 지난 여름에 한 일을 알고 있다', '이프 온리', 드라마 '고스트 위스퍼러' 등으로 국내 팬들에게도 친숙하고 많은 인기를 누렸다.

1999년 '맥심' 지가 뽑은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여성'으로 선정됐으며 2008년에는 'TV가이드'가 뽑은 '텔레비전에서 가장 섹시한 여성'에 오르는 등 섹시함과 청순함을 두루 갖춘 매력으로 사랑 받았다.

/nyc@osen.co.kr

[사진] 제니퍼 러브 휴잇 인스타그램, '이프 온리' 스틸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해찬 운구 인천공항
    이해찬 운구 인천공항
  2. 2토트넘 이강인 영입
    토트넘 이강인 영입
  3. 3방탄소년단 월드투어 매진
    방탄소년단 월드투어 매진
  4. 4트럼프 하마스 무장해제
    트럼프 하마스 무장해제
  5. 5대구 아파트 화재
    대구 아파트 화재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