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타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판도라’ 이상윤♥이지아 부부 행복한 가족 사진

스타투데이 신영은 스타투데이 기자(shinye@mk.co.kr)
원문보기
‘판도라 : 조작된 낙원’. 사진ㅣtvN

‘판도라 : 조작된 낙원’. 사진ㅣtvN


‘판도라 : 조작된 낙원’ 이지아, 이상윤이 완벽한 워너비 부부로 환상의 호흡을 예고한다.

tvN 새 토일드라마 ‘판도라 : 조작된 낙원’(크리에이터 김순옥, 연출 최영훈, 극본 현지민) 측은 오늘(22일) 잃어버린 기억의 조각이 맞춰지면서 완벽한 삶에 균열이 생기는 홍태라(이지아 분), 표재현(이상윤 분) 부부의 행복한 가족 사진을 공개했다.

치밀한 연기력의 이지아는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해 목숨도 내던질 수 있는 홍태라를 연기한다. 대중의 신뢰를 받는 이상윤은 홍태라의 남편이자 뇌신경 스마트패치 신기술을 보유한 IT 기업 ‘해치’ 의장인 표재현으로 분한다. 누구나 부러워하는 삶을 사는 부부이지만 홍태라의 과거 기억이 돌아오면서 돌이킬 수 없는 비극이 시작된다. 운명을 멋대로 조작한 세력을 향한 홍태라의 처절한 응징, 이와 동시에 높은 곳을 향해 거침없이 질주하는 표재현의 야망이 뒤엉키며 혼돈의 격랑이 불어닥친다.

공개된 사진 속 웨딩드레스를 입은 홍태라와 턱시도를 갖춘 표재현의 사랑스러운 눈맞춤은 이들 부부의 행복한 삶을 짐작게 한다. 환한 미소를 짓는 두 사람 사이에는 귀여운 딸 표지우(김시우 분)까지 함께 하며 ‘워너비 부부’의 표본을 보여준다. 한 폭의 그림 같은 훈훈한 가족 사진은 이들을 둘러싼 비극의 참혹함을 더한다. 완벽한 삶을 송두리째 흔드는 홍태라의 잃어버린 기억은 무엇일지, 비극적인 운명과 마주한 홍태라와 표재현에게 어떤 거센 파도가 일렁일지 궁금해진다.

여기에 이지아와 이상윤의 연기 호흡도 기대를 모은다. 이지아는 “우리 드라마 촬영 현장은 한마디로 ‘스무스’하다”라면서 “어떻게 하면 좋은 신을 만들 수 있을지 편하게 얘기하고 쿨하게 받아들이면서 한 신 한 신 공들여 찍고 있다. 정말 베테랑들의 집합소 같은 느낌이 든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상윤 배우는 정말 유연한 배우인데 서로 성의를 다해 준비를 해오고 호흡을 주고받는 느낌이 잘 맞는 좋은 파트너”라고 완벽한 호흡을 예고했다.

이상윤 역시 “서로 잘 받아주고 좋은 자극을 많이 주는 흥미로운 현장”이라면서 “이지아 배우는 한결 같이 매 순간 노력을 하고 편견 없이 함께 호흡하는 상대의 의견을 잘 수용해주며 함께 연기할 때 편안하게 해준다”라고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판도라 : 조작된 낙원’은 누구나 부러워하는 인생을 사는 여성이 잃어버렸던 과거의 기억을 회복하면서 자신의 운명을 멋대로 조작한 세력을 응징하기 위해 펼치는 복수극이다. ‘원더우먼’ ‘굿캐스팅’ 등에서 통쾌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한 최영훈 감독과 시청률 보증수표 김순옥 사단의 현지민 작가가 뭉쳤다. 여기에 ‘펜트하우스’ ‘황후의 품격’ ‘아내의 유혹’ 등을 집필한 흥행메이커 김순옥 작가가 크리에이터로 가세했다. 양면적 인물들이 빚어낼 반전과 예측불허 서스펜스, 색다른 액션과 박진감 넘치는 영상미로 차원이 다른 복수극을 완성한다. 무엇보다도 이지아, 이상윤, 장희진, 박기웅, 봉태규 등 믿고 보는 배우들의 시너지 역시 기대를 모은다.

tvN 새 토일드라마 ‘판도라 : 조작된 낙원’은 오는 3월 11일 토요일 오후 9시 10분 첫 방송된다.

[신영은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뉴진스 다니엘 계약해지
    뉴진스 다니엘 계약해지
  2. 2이재명 대통령 청와대 출근
    이재명 대통령 청와대 출근
  3. 3키리오스 사발렌카 성대결
    키리오스 사발렌카 성대결
  4. 4장보고함 퇴역
    장보고함 퇴역
  5. 5박서준 원지안 경도를 기다리며
    박서준 원지안 경도를 기다리며

스타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