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할리웃POP]디카프리오, 금발 25세 취향 변했나..28세 흑인 혼혈 모델과 데이트

헤럴드경제 배재련
원문보기


[헤럴드POP=배재련 기자]디카프리오의 취향이 변한 걸까. 28세의 흑인 모델 여성과 데이트를 해 화제다. 그는 25세 이하, 금발 모델이라는 대쪽 같은 취향을 가졌다.

22일(한국시간) 영국 데일리 메일 등 외신에 따르면 최근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는(48) 영국 출신의 모델 겸 방송인 마야 자마(28)와 파티에서 데이트를 즐겼다.

소말리아계 아버지를 둔 마야 자마는 영국 인기 연애 리얼리티 예능 ‘러브 아일랜드’의 진행자이다.

외신은 "디카프리오와 마야 자마가 지난주 이틀 연속 BAFTA 애프터 파티에 함께 참석했다. 두 사람은 파티에서 가장 늦게까지 남은 두 사람이었다. 정말로 파티를 즐기고 노는 방법을 알고 있다"라고 전했다.


마야 자야의 한 소식통은 "마야의 스케줄은 현재 터무니없이 바쁘지만 그녀는 열심히 일하며 즐길 수 있는 시간을 만들고 있다. 그녀는 디카프리오와 파티를 할 수 있다는 기회를 거절할 수 없었다"라고 귀띔했다.

한편 디카프리오가 최근 자신의 여성 편력 이미지를 버리고 싶어한다는 보도가 나와 눈길을 끈 바 있다. 성숙하고 진정한 사랑을 찾길 원한다는 것.


한 측근은 "디카프리오가 자신이 25세 미만의 여성과만 사귄다는 루머에 불쾌해하고 있다. 그 이미지를 버리기 위해 필사적으로 노력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디카프리오는 데뷔 이후 약 26년간 20여 명의 금발 20대 모델과 교제했다. 디카프리오의 전여친 중에는 지젤 번천, 바 라파엘리, 블레이크 라이블리, 에린 헤더튼, 토니 가른, 켈리 로르바흐, 니나 아그달, 카밀라 모로네 등 당대의 톱모델들이 포함되어 있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흥민 이강인 토트넘
    손흥민 이강인 토트넘
  2. 2블러디 플라워 성동일
    블러디 플라워 성동일
  3. 3전남광주특별시 행정통합
    전남광주특별시 행정통합
  4. 4트럼프 관세 재인상
    트럼프 관세 재인상
  5. 5함지훈 은퇴
    함지훈 은퇴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