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할리웃POP]베컴 막내아들, 18살에 4500만원 롤랙스 착용 인증..곧 가수 데뷔

헤럴드경제 배재련
원문보기
[헤럴드POP=배재련 기자]베컴의 막내아들 크루즈 베컴(18)이 4,500만 원에 달하는 고급 시계를 착용하고 등장해 눈길을 끌고 있다.

[헤럴드POP=배재련 기자]베컴의 막내아들 크루즈 베컴(18)이 4,500만 원에 달하는 고급 시계를 착용하고 등장해 눈길을 끌고 있다.



22일(한국시간) 영국 데일리 메일 등 외신에 따르면 크루즈 베컴은 자신의 18번째 생일을 맞아 소셜 계정에 아버지 데이비드 베컴 및 형 로미오 베컴과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외신은 "크루즈 베컴이 18번째 생일을 축하하는 최고의 선물을 받았다. 이번 생일 선물은 롤랙스 순금 서브마리너 데이트로, 공식 판매 가격은 3만2900 유로(한화 약 4565만 원)다"라며 "크루즈는 지난 16번째 생일에도 롤랙스 시계를 선물로 받은 적이 있다"라고 밝혔다.

또 크루즈 베컴은 현재 가수 데뷔를 위해 준비 중이라고. 크루즈는 두아 리파, 엘르 굴딩, 라나 델 레이 등을 관리했던 탭 뮤직과 정식 계약을 맺고 가수로 데뷔한다.

앞서 크루즈는 지난 2016년 자선 활동을 위해 크리스마스 싱글을 발표하기도 했다. 그는 인터뷰를 통해 "아빠를 본받아 축구에 관심도 많았지만 진짜 내가 하고 싶은 건 음악이라는 것을 깨달았다"라고 밝힌 바 있다.

일각에서는 엄마 빅토리아가 전 스파이스 걸스였던 자신의 경험을 살려 직접 매니저를 할 계획이라는 보도도 나왔다.

한편 데이비드 베컴과 빅토리아 베컴은 지난 1999년 결혼했다. 두 사람은 슬하에 장남 브루클린 베컴, 로미오 베컴, 크루즈 베컴, 막내딸 하퍼 세븐 베컴 등을 두고 있다. 또 두 사람의 자산은 모두 1조 원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재명 대통령 청와대 출근
    이재명 대통령 청와대 출근
  2. 2이현주 리그 2호골
    이현주 리그 2호골
  3. 3한미 연합 야외기동훈련
    한미 연합 야외기동훈련
  4. 4정경호 프로보노
    정경호 프로보노
  5. 5이준호 캐셔로
    이준호 캐셔로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