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성형 논란’ 마돈나, 수술 후 근황 공개..“붓기 빠지니 귀여워” [Oh!llywood]

OSEN
원문보기

[OSEN=지민경 기자] 팝스타 마돈나가 수술 후 붓기가 빠진 근황을 공개했다.

마돈나는 21일(한국 시간) 자신의 트위터에 “수술 붓기가 다 가라앉은 지금 내가 얼마나 귀여운지 봐”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머리를 네 갈래로 땋은 마돈나가 검정색 모자를 쓰고 팔짱을 낀 채 의자에 앉아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붓기가 모두 빠져 날카로운 턱선이 눈길을 끈다.

앞서 마돈나는 지난 6일 미국 로스앤젤레스 크립토닷컴 아레나에서 열린 제 65회 그래미 어워즈에 ‘베스트 팝 듀오/그룹 퍼포먼스’ 부문 시상자로 참석했다.

이날 마돈나는 성형수술 부작용이 의심될 정도로 심하게 달라진 얼굴로 등장해 놀라움을 안겼다. 이후 많은 네티즌은 마돈나에게 성형과 관련된 악플을 쏟아냈다.

이에 마돈나는 자신의 SNS에 “샘 스미스와 킴 페트라스 같이 대단한 아티스트에게 감사함을 전하는 내 발언에 초점을 맞추는 대신 많은 사람들이 카메라로 줌 땡긴 내 클로즈업 사진만 이야기를 하더라. 얼굴을 왜곡하는 카메라를 가진 사진기자들이 찍은 그 사진!”이라고 불쾌함을 드러냈다.


이어 “우리가 살고 있는 세상에는 노인 차별과 여성 혐오가 여전하다”며 “나는 내가 선택한 외모와 스타일에 대해 사과할 일이 없다. 데뷔 이래 늘 언론에 의해 비하 당했지만 내 뒤에 있는 여성들이 더 편안한 세상을 살도록 선구적인 일을 하게 돼 기쁘다. 난 더 많은 세월 동안 경계를 허물고 가부장적인 분위기에 맞서고 무엇보다 내 인생을 즐길 것”이라고 강조했다. /mk3244@osen.co.kr

[사진] 마돈나 SNS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해찬 전 총리 장례
    이해찬 전 총리 장례
  2. 2트럼프 관세 폭탄
    트럼프 관세 폭탄
  3. 3솜혜빈 김예훈 결혼
    솜혜빈 김예훈 결혼
  4. 4이정후 외야수 변경
    이정후 외야수 변경
  5. 5트럼프 미국 우선주의
    트럼프 미국 우선주의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