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OSEN 언론사 이미지

유재석 "김숙과 맞담배, 진하게 피웠다..도넛+링 기막히게 만들어" [종합]

OSEN
원문보기

[OSEN=박소영 기자] 유재석이 ‘절친’ 김숙과 담배 피던 시절을 떠올렸다.

유재석은 최근 팟캐스트 '송은이&김숙의 비밀보장' 400회 특집 게스트로 나와 송은이-김숙을 만났다. 2시간만 짧게 수다 떨고 가겠다는 말과 달리 그의 입에는 모터가 달렸고 역으로 송은이와 김숙이 털릴 정도로 토크가 끊이지 않았다.

특히 담배 이야기가 인상적이었다. 유재석은 “지금은 '노담'이 된 숙이 언니와 맞담배 피운 적 있냐”는 질문에 “맛있게 피운 적이 있다. 아주 맛나게. 지금은 노담이지만 김숙이랑 진하게 피웠다”고 솔직하게 답했다.

이어 그는 “방송국 앞 흡연 구역에서 김숙이랑 서로 담배를 나눠 피웠다. 숙이가 도넛을 만들어 주면 구멍 난 곳으로 얼굴도 넣어보고. 링 통과도 했다. 많은 것들을 했다. 링을 기가막히게 만든다. 금붕어 뻐끔하듯이”라고 강조해 웃음을 자아냈다.


앞서 김숙은 “솔직히 누구보다 (담배를) 많이 피웠고, 남부럽지 않게 피웠다. 담배로는 끝을 봤다. 물레방아까지 다 할 수 있었다. 잔도너츠, 큰도너츠 잘 만들었다. 금연 광고는 욕심이 난다”며 과거 흡연 사실을 고백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하지만 알려진 대로 유재석과 김숙 둘 다 현재는 완전히 담배를 끊은 상태. 유재석은 “담배를 피울 때와 안 피울 때는 몸이 너무 다르다”라며 남다른 자기 관리 능력을 과시했다. 김숙 또한 “피로도가 완전 다르다”며 크게 공감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유재석은 자신의 출연료에 대해 “미칠 파장이 크다”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comet568@osen.co.kr

[사진] 비보티비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재명 호남 애정
    이재명 호남 애정
  2. 2김아랑 은퇴
    김아랑 은퇴
  3. 3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4. 4프로농구 정관장 가스공사
    프로농구 정관장 가스공사
  5. 5우크라 유조선 공습
    우크라 유조선 공습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