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마미손, 또 가사 실수? '쇼미'→'WET'까지 "민폐" 논란 [Oh!쎈 이슈]

OSEN
원문보기
방송화면 캡처

방송화면 캡처


[OSEN=장우영 기자] 래퍼 마미손이 프로답지 못한 모습으로 질타를 받고 있다.

지난 15일 방송된 웨이브(Wavve), 채널S, A. tv ‘WET! : World EDM Trend’ (이하 ‘WET!’)에서는 3차 미션 뉴믹스 배틀이 펼쳐졌다.

이날 레이블 노웨어나우히어의 컬래버 아티스트의 주인공은 마미손이었다. 마미손은 미국 일정으로 인해 리허설에 참석하지 못했고 가사 숙지가 제대로 안 된 상태로 현장에 도착했다. 특히 공연 10분 전 벼락치기로 가사를 외우는 모습이 공개돼 DJ들을 불안에 떨게 했다.

마미손은 많은 이들의 기대와 뜨거운 환호 속에 등장했지만 결국 랩 타이밍을 놓치며 노웨어나우히어가 끌어올린 현장의 뜨거운 분위기를 싸늘하게 만들었다. 마미손은 “까먹었다. 까먹었다. 뭐라고 뭐라고 가사를 할까”라고 즉흥적으로 말을 만들어내며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다.

노웨어나우히어는 수준 높은 디제잉 공연으로 관객 투표 100표 중 71표로 높은 점수를 획득했지만 이와 별개로 마미손의 프로답지 못한 모습은 뭇매를 맞았다. 심사위원 수란 또한 “마미손은 불구덩이로 들어갈 뻔했다”며 준비성이 부족한 모습을 에둘러 지적했다.


본 방송 이후 커뮤니티 반응 또한 싸늘했다. 각종 누리꾼들은 “컬래버 무대면 더 열심히 준비해야 하는 거 아닌가” “도와주러 온 거 맞나” “누구는 죽자고 덤비는 서바이벌인데 이렇게 막 해도 돼?” “‘쇼미더머니’ 이어 또 가사 실수? 이젠 습관인 듯” 등 반응을 보이며 쓴소리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WET!’은 웨이브(Wavve), 채널S, A. tv에서 매주 수요일 밤 10시 30분 방송된다. /elnino8919@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LG 가스공사 3연승
    LG 가스공사 3연승
  2. 2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3. 3주호영 필리버스터 거부
    주호영 필리버스터 거부
  4. 4윤석열 부친 묘지 철침
    윤석열 부친 묘지 철침
  5. 5통학버스 화물차 충돌사고
    통학버스 화물차 충돌사고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