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플래텀 언론사 이미지

글로벌 의료 플랫폼 ‘클라우드호스피탈’, 20억 원 규모 프리A 투자유치

플래텀 김 문선
원문보기

글로벌 의료 서비스 플랫폼 클라우드호스피탈이 SJ투자파트너스, 어센도벤처스 및 개인투자자들로부터 20억 원 규모 프리 시리즈 A 라운드 투자를 유치했다.

기존에 더인벤션랩, 한국벤처투자, 보령제약, 빅뱅엔젤스, 어센도벤처스 등으로부터 투자를 유치한 바 있으며 이번 투자까지 회사의 누적 투자금액은 37억 원이다.

클라우드호스피탈은 전 세계를 대상으로 병원과 환자를 연결해주는 네트워크 플랫폼으로 환자들이 의료서비스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정보를 제공하고, 병원들은 병원마케팅, 외국인환자 유치 등 환자 관리 소프트웨어를 통해 최대한 효율적으로 환자들을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클라우드호스피탈은 현재 1100개의 해외 파트너 병원을 보유하고 있다. 국내에서는 서울대병원 등 클라우드호스피탈이 제공하는 플랫폼을 활용한 200개 이상의 국내 파트너병원들은 2022년에 전년대비 500%이상의 성장을 달성한 바 있다. 클라우드호스피탈은 최근 월간 활성 사용자 40만명을 돌파했으며, 주요 사용자는 미국, 러시아, 동남아시아 등 해외 유저들이다.

클라우드호스피탈 나자로브 술레이만(Nazarov Suleyman) 대표는 투르크메니스탄 출신으로 국비장학생으로 경희대, 한양대 MBA를 졸업했다. CFA(Certified Financial Analyst) 자격증을 획득해 국내 자산운용사, 신기술 금융사에 5년 이상 근무한 바 있다.

클라우드호스피탈 술레이만 대표는 “클라우드호스피탈은 비대면 시대에 가장 빠르게 전 세계 환자와 병원, 의사를 연결하는 크로스 보더 의료 플랫폼으로 우리의 기술을 통해 국내외 병원들의 외국인 환자 유치와 병원 마케팅에 있어 획기적인 도움을 줄 수 있으며 이로 인해 전 세계 병원들이 환자들에게 최상의 접근성를 제공할 수 있게 될 것”이라며 포부를 밝혔다.

글: 김 문선(english@platum.kr)

ⓒ '스타트업 전문 미디어 & 중화권 전문 네트워크' 플래텀, 조건부 전재 및 재배포 허용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혜훈 장관 발탁
    이혜훈 장관 발탁
  2. 2강민호 FA 계약
    강민호 FA 계약
  3. 3딘딘 한강뷰 저격
    딘딘 한강뷰 저격
  4. 4김영대 패밀리맨
    김영대 패밀리맨
  5. 5젤렌스키 트럼프 회담
    젤렌스키 트럼프 회담

플래텀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